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LG CNS - Cloud PC '클라우드 PC 소셜체험단 세미나 후기'

반응형

 

 

[ 클라우드 PC - 소셜체험단 세미나 후기 ]

 

비가 쏟아지는 화요일 저녁..

삼성역 부근의 포스코센터빌딩에서 열림 클라우드 PC 소셜체험단 세미나를 참석했습니다.

 

 

 

주변을 몇차례 지나가기는 했지만, 실제 안에 들어가보기는 처음인 포스코센터빌딩에서는 밖에서 쏟아지는 폭우와는 별개로 수족관에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치고 있더군요.

 

6:50분쯤 도착하여 안내하시는분께 세미나 장소를 물어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착!

 

 

 

 

세미나가 진행될 작은 회의실에는 비가와서인지 저빼고 딱 한분만 도착해 계시더군요.

 

 

 

7시에 시작될 세미나가 예정 시간보다 조금 늦게 시작..

먼저 저녁을 안드신 분들을 위해 피자로 간식 겸 식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폭우로 생각보다 안오신 분들이 많아서인지 저희테이블은 1인당 거의 한판씩 먹었어요 ㅎㅎ)

 

 

 

7:40분쯤 간단한 식사를 마친후 LG CNS의 관계자분과 소셜체험단까지 약 20여명의 인원이 클라우드 PC의 활용방안에 대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였습니다.

 

미션은 체험단 4명 + 관계자 1명이 조를 정해서 조별로 진행되었으며, 개인적으로 이 시간동안 저외의 다른 체험단분들이 어떻게 클라우드 PC를 활용하는지 / 클라우드 PC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등 굉장히 유용한 의견과 기술적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8시 30분쯤 각 조별로 미션내용에 대해 발표를 시작

- 어쩌다보니 제가 3조를 대표하여 발표를 하게되었는데, 긴장해서 말도 꼬이고 정리했던 내용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멘붕 ㅠ.ㅠ -

* 결국 클라우드 PC로 착한 아빠와 물고기 키우기에 대한 발표를 한 1조가 미션 1등을 하게되어 상품권을 받게 되었답니다.

 

8시 50분쯤 세미나 종료될때까지 동일한 체험을 하는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아~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라는 아이디어를 잔뜩 메모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