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갤럭시노트8에 WiFi 보안 강화기능인 'Secure Wi-Fi' 업데이트 제공

반응형

삼성은 자사의 플래그쉽 패블릿 갤럭시노트8의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WiFi에서 사용자의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보호하는 Secure Wi-Fi 기능을 보안업체 McAfee와 협력하에 일부 국가에 제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Secure Wi-Fi를 사용하면 공용 WiFi 사용시 갤럭시노트8의 모든 발신 인터넷 트래픽을 VPN을 통해 우회 사용하는 것 처럼 암호화하고, 앱과 웹사이트가 사용자 트래픽을 추적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은 Secure Wi-Fi를 기본적으로 250MB 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무제한 사용을 원할 경우 24시간 0.99유로, 한달 1.99유로를 지불해야하며, 결제 기간동안 무제한으로 VP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Fi 옵션의 고급 메뉴중 보안 WiFi 옵션에서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 삼성의 Secuew Wi-Fi는 맥아피의 McAfee Safe Connect 1.0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이며, 전 세계 곳곳에 분산돼 있는 가상 서버 연결을 통해 어디에서나 선호하는 콘텐츠와 특정 지역에 제한된 앱과 웹사이트에도 접속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SamMobile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