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구글 크롬(Chrome)에서 실시간 사이트 번역 확장 프로그램 'Google Translate'.

반응형



구글 크롬을 통해 실시간으로 웹페이지(웹사이트)를 번역하는 확장 프로그램 'Google Translate'를 소개합니다.


다운로드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google-translate/aapbdbdomjkkjkaonfhkkikfgjllcleb




크롬의 애드온으로 설치된 'Google Translate'는 구글 번역(http://translate.google.com/)의 내용과 동일한 기능을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하게 해 주는 확장 프로그램이며,




설치후 주소표시줄옆의 아이콘을 통해 옵션 및 번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기본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한국어로 지정하면 됩니다.), 상단에 구글번역 배너 또는 자동번역 사용시 아래 두가지 체크박스를 선택하면됩니다.





먼저 미국사이트를 'Google Translate'를 통해 실시간 번역한 결과인데, 문맥이 어색한 점이 있지만 흐름을 이해하는데는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번역이 됩니다. 

(구글 번역기의 성능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중 꽤 괜찮습니다. ^^)





일본 사이트역시 빠른 속도로 한국어 또는 옵션에서 선택한 언어로 번역이 됩니다.

* 'Google Translate'가 텍스트만 번역이 되며, 플래시에 사용된 외국어는 번역이 안됩니다.




지원되는 언어는 위와 같으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대부분 외국어는 다 된다고 보시면되요.

무료로 지원하는 번역기중에서는 속도와 정확성면에서 어디에도 뒤지지 않은 구글의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Google Translat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