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몇달간 저의 스마트폰 사용 패턴상 통화보다는 데이터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항상 데이터 부족에 시달렸었습니다.


결국,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찾다가 KT엠모바일과 S1모바일, 헬로모바일의 비슷한 요금제를 두고 고민하다 CU요금제중 USIM 10GB 100분(월 10G 데이터 / 100분 통화 / 문자 100건)을 가입하였습니다.




가입시 다른 요금제가 유리했지만, 헬로모바일에는 현재 CJ헬로 하나카드 이벤트로 월 1원만 써도 무조건 24개월간 통신요금 5,000원 할인이 되어 실제 납부 요금은 월 15,9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저에게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알뜰폰 유심 요금제더군요. (물론, 다른 제휴카드로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매월 실적을 채우기도 어려워 하나카드로 선택했습니다. @_@)




번호이동으로 유심을 신청한뒤 하루만에 도착한 헬로모바일 유심..

내용물은 개통방법 및 유심뿐이였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은 나노 유심이며, KT망을 사용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유심을 장착하고 스마트폰을 재부팅하기전에 CJ 개통센터에 우선 ARS로 개통 신청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개통신청후 약 30분도 안된 시간내에 전화가 와서  개통여부를 확인후 스마트폰을 두어번 재부팅하니 인식 완료!!





너무나 당연하겠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KT와 차이없는 LTE 속도와 VoLTE 지원이 되고 있으며, 위젯으로 데이터 사용량등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으흐흐흐.. 이제 데이터 좀 마음껏 써도 되겠군요. ^^


* CU요금제는 현재는 가입할 수 없는 GS요금제(데이터 사용후 QoS 제어)를 제외하고는 가장 좋은 요금제중 하나인듯 합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