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11월 15일 갤럭시 S9 / S9+의 안드로이드 9 및 원UI 베타 실시 예정

반응형

삼성이 11월 15일부터 갤럭시 S9 및 갤럭시 S9 플러스의 안드로이드 9.0 파이 기반의 원UI 베타를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독일에서 확인된 베타 일정은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등 타 국가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며, 삼성멤버스앱의 'One UI 베타 프로그램 등록'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후 스마트폰의 환경설정내에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베타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베타는 알려진 것과 같이 SDC2018에서 공개한 원UI도 포함된 상태이며, 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9 파이의 기능과 함께 한손으로 조작하기 쉬운 제스쳐 지원, 밤에도 눈부시지 않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트모드 지원, 직관적인 디자인등이 사용된 원UI의 특징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삼성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계정 생성: https://account.samsung.com/

* One UI 베타 프로그램은 특정 디바이스, OS, 국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9 Pie 기반의 Galaxy S9/S9+ )

* 베타 프로그램 기간 및 호환 가능 디바이스는 국가별로 상이합니다.



출처 : GSM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