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iOS7 베타4에서 바뀐 점들.. '인터페이스 개선'

반응형



애플은 오늘 새벽 iOS의 최신 베타 버전인 'iOS 7 Beta 4'를 공개했습니다. 이 버전은 인터페이스 개선 및 버그 수정등 여러가지 사항이 변경되었으며, 수정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slide to unlock' 의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알림 센터를 표시하기위한 '손잡이'모양이 화살표에서 지구로 변경되었습니다.




알림센터에서 좌우 스와이프 ​​조작으로 "오늘" "모두" "미확인"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 센터 항목 "Completed Uploads"가 추가되었습니다.




AirPlay 아이콘이 변경되었으며, iPhone과 iPad가 Bluetooth를 사용하여 Apple TV를 자동으로 설치 할 수게 변경되었습니다.




카메라 앱은 HDR 촬영 버튼이 이동했습니다. 또한 알림 앱에 검색 창을 추가했습니다.




Safari 아이콘, 메일 아이콘의 색상 등이 약간 변경되었고, 애니메이션의 개선으로 메일을 삭제하는 작업이 빨라졌습니다.




"통화 버튼" "응답 버튼" "거부 버튼"이 변경되었습니다.





메시지 앱은 퍼스트 네임과 라스트 이니셜이 표시되게되었습니다.




Spotlight에 "취소 버튼 '이 추가되었습니다.


그외에도 독의 폴더 아이콘 페이드 애니메이션이 최적화 및 스크린 샷의 API가 변경되어 "SnapChat"에서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자잘한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iOS7 베타4는 앞으로 2번정도의 릴리즈후 9월 정식 발표될 것으로 보이며,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iOS7 베타4 다운로드 : http://www.ihacksblog.com/download-ios-7-beta-4-11a4435d-for-iphone-ipod-touch-ip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