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오랜만에 아야진 바다에서 실컷 물놀이를 즐기다 출출해진 배를 채워줄 맛집을 찾아 생선구이골목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에는 꽤 유명한 생선구이집들이 있는데, 그중 1박 2일 촬영으로 유명해진 갯배 생선구이는 화제로 영업을 하지 않더군요.

저야 88생선구이를 목적지로 설정했기 때문에 주저없이 이곳으로 ㄱㄱ!!




메뉴는 대부분이 드시고 계신 생선모듬(1인 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시레기국까지 등장했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였으며, 특히 오징어젓갈은 직접 만드는 것이라 별도로 판매까지 하더군요.




그리고, 숯불과 함께 등장한 생선들은..

초벌로 구워져 나와 바로 먹을 수 있는 다른지역의 생선구이와는 달리 싱싱한 생물로 주더군요. 

특히 이곳의 생선은 냉동이 아닌 어판장에서 당일 구입한다고 해서 좋았어요..




생선의 종류는 고등어, 꽁치, 오징어, 가자미, 메로, 임연수, 황열갱어, 도루묵, 삼치, 양미리가 나왔습니다.

꽤나 푸짐한 88생선구이의 생선 종류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틀려질 수 있다고 하네요.




생선은 서빙하시는 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구워주셔서 그냥 가만히 앉아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후기로 불친절하다는 말이 많아 걱정했지만, 손님이 뜸한 엇박자 시간이라 그런지 꽤 친절하게 생선종류를 설명해주시면서 뒤집어 주시더라구요. ^^;




구워주시는 대로 생선을 하나둘씩 먹다보니 어느덧 포만감이...

부산의 생선구이도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웠지만, 속초의 88생선구이도 만만치않게 괜찮아요.

물놀이로 소진된 체력이 어느덧 완충! ㅋㅋㅋ


참고로 88생선구이는 1호점과 바로뒤 2호점이 있어 예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줄었고, 주차장도 별도로 준비되어 차를 가지고 가는 분들도 부담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속초시 금호동 | 88생선구이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