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LED 불빛으로 길 안내를 해주는 자전거용 네비게이션 'Hammerhead'

반응형



자전거를 취미로 하는 라이더들을 위한 Must have 아이템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Hammerhead with iPhone & Android'라는 자전거용 네비게이션인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스마트폰 지도에 입력한 목적지까지 GPS를 통해 길안내를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손바닥만한 크기의 'Hammerhead with iPhone & Android'는 LED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게 되는데, LED를 통해 입력된 목적지로 안내시 좌우 방향지시 및 , 자전거 기울기, 속도등을 표시해줍니다. 또한 야간에는 헤드라이트 기능까지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microUSB를 통해 충전이 가능한 이 네비는 1회 충전시 약 20시간 실사용이 가능하며, 방진방수와 브라켓을 장착하면 오토바이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Hammerhead with iPhone & Android'은 현재 크라우딩펀드 사이트인 드래곤 이노베이션에서 자금 조달중인 상태로, 기본셋은 75달러로 후원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dragoninnovation.com/projects/23-hammerhe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