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원터치로 쉽게 충전할 수 있는 갤4케이스인 '마그네틱 포고 케이블 & 케이스'를 수령하여 리뷰해봅니다.


'마그네틱 포고 케이블 & 케이스'는 원터치로 간편한 접촉과 충전포트의 마모방지등 편리함을 갖춘 케이스로 기존 USB대신 마그네틱 포고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초자력케이스입니다.


제품구성으로는 케이스와 전용 케이블이 들어 있으며, S-View케이블과 흡사한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마그네틱 포고 케이블 & 케이스'가 일반 케이스와 다른점은 바로 케이스 하단에 있는 마이크로USB 포트인데, 전용케이블을 위해 내부에 충전 포트가 있어 일반케이블보다 0.5mm정도 긴 것이 차이점입니다.




장착은 케이스 하단부의 USB 포트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끝!!

일반 케이스처럼 쉽게 케이스를 씌울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점으로는 충전&데이터 케이블이 이 케이스 전용인 마그네틱 포고 충전 케이블이라는 것입니다.




위 사진처럼 케이스 하단에 마이크로 USB 포트 대신 포고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자력이 있는 케이블을 가져가면 자석처럼 '착'하고 붙어 편리하더군요.




케이블은 포트에 맞춰야할 필요없이 근처에 가면 자동으로 자력으로 붙기 때문에 밤중에 충전할때 정말 편리하고, 일일히 포트에 맞출 필요없이 대충 근처에 가져가면 붙어 운전중에도 유용할 듯 합니다. 그리고, 전용 케이블은 충전외에도 데이터 송/수신도 일반 케이블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




또한 케이스자체가 정품 케이스처럼 On/Off 기능 및 S-View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커버를 덮은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의 상태 및 전화수신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간편한 충전과 정품케이스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함께 사용하고 싶다면, '마그네틱 포고 케이블 & 케이스'가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일단 착착 달라붙는 케이블에 중독된다면 일반 마이크로 USB 충전 방식은 불편해서 쓰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ㅎㅎ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