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편리한 카드 수납이 가능한 갤럭시 S4 케이스 '디자인스킨 - 슬라이더'

반응형


갤럭시 S4를 사용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 수납형 케이스에 불편함이 있어 대체 상품을 찾던중 디자인스킨에서 나온 '슬라이더(Slider)'라는 상품을 알게 되어 수령하였습니다.


케이스 선택하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1. 안전성, 2. 디자인, 3. 편의성인데, 슬라이더 케이스는 폴리카보네이트, 특수 우레탄으로으로 안정성을 높이고, 10가지 색상으로 본체 디자인을 살리는 미려한 외관, 외부 슬라이더를 통해 카드 수납을 할 수 있는 편의성을 모두 갖췄더군요.




제품의 홍보 영상을 보면 슬라이더 케이스가 어떤 제품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플립커버나 지갑형케이스외에 일반 케이스의 경우 카드 수납이 케이스 안쪽이라 교통카드가 아닌 실제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넣었을때 사용시마다 스마트폰과 케이스를 분리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 제품은 외부 슬라이더에 보관해 이런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한 제품입니다.




또한 내부를 보면 특수 패턴으로 제작된 우레탄소재로 충격흡수에 강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의 전원/볼륨/충전/카메라등 돌출된 부위와 일체감이 높아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조작에 불편함이 없다는 것에서도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스킨 슬라이더 케이스의 크기는 142(슬라이더업 208)mm * 72mm * 13mm으로 갤럭시 S4의 크기인 139.7mm x 71.3mm x 9.1mm과 카드 수납의 영향을 받는 두께외에는 거의 차이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좌우 사이드의 부드러운 재질 및 뒷면 슬라이더 부분의 단단함으로 실제 손에 쥐었을때의 그립감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젤리나 플립케이스보다는 미세하게 무게차이가 있긴 했지만, 안전을 위한 소재 사용으로 인한 것이므로 충분히 감안할 수 있더군요.




위에서도 몇번 언급했듯이 이 케이스의 특징은 뒷부분의 카드 수납공간입니다.

일반 카드 한장 정도가 수납가능한 슬라이더 부분은 가벼운 외출시 두꺼운 지갑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나가도 될 정도로 편리합니다.




카드는 뒷면 케이스를 위로 올리면 아이디어가 뛰어나면서도 실용성을 살린 카드수납 공간이 있는데, 카드 수납후에 흔들거나 충격을 받아도 카드가 빠지거나 손상이 되는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또한 케이스를 가지고 며칠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해봤는데, 교통카드 인식율도 좋아 한번도 문제가 있던 적이 없었습니다.




슬라이더를 내리면, 위의 사진처럼 카드 수납케이스라는 것을 눈치채기 힘들정도로 미려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ㅎㅎ

뒷면 색상도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실제로 만져보면 젤리케이스나 저가형케이스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재질입니다.




디자인스킨의 슬라이더 케이스는 현재 아이폰 5s, 갤럭시 노트3, 갤럭시 S4용으로 출시되었으며, 디자인과 편리성 두가지를 모두 놓치기 싫은 유저들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


이 사용기는 "DESIGNSKIN &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