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정통 평양식 만두 전문점 - 묘향손만두

반응형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300-8 (구리 -> 워커힐방향)
전화번호 : 02-444-35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강변 CGV에서 영화를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항상 봤었던 묘향 손만두에 다녀왔습니다.
지난가면서 항상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어.. '유명한 곳인가?? 다음에 가봐야지~'라고 생각만하기를 몇년째..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찐만두와 빈대떡, 오이소박이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들은 그냥 평범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두 빈대떡입니다. 광장시장의 예술적인(?) 빈대떡에 비해 가격도 두배가까이 비싸고, 두께는 1/4정도밖에 안되지만.. 오늘 이곳에서 먹어본 것중 제일 괜찮았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게.. 제대로 만들었더라구요.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빈대떡은 광장시장이 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주메뉴였던 찐만두입니다. 다른 집 왕만두와는 생김새부터 조금 틀린데..
맛은 보통 먹는 왕만두와는 색다른 느낌이 나더라구요..
만두속의 잡냄새나 비린맛등은 없는데.. 대신 약간 심심한 맛이랄까요...
평양식 만두라 그런가봅니다.. (스스로 납득시킴)
이집와서 만두만 먹기엔 약간 아쉬울듯... -_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오이소박이 국수입니다.
국물은 참 괜찮았는데..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 느낌이 강했던.. 그래서 뭔가 아쉬운 맛..

제 주변에 있던 사람들의 나이대를 보니 이곳은 전체적인 음식들이 중년이후의 분들(음... 아저씨,아줌마 -_ -ㅋ)에게 충분히 어필할 곳인듯합니다.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젊은 분들이 가신다면.. 밍밍하다고 느끼겠지만..
항상 손님들로 북적이는걸 봐서는 제가 알지 못하는 색다른 매력이 있는듯합니다.
(전 빈대떡은 별네개, 만두는 별세개반, 국수는 별두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들어오기전...
자주 가는 집근처 카페에서 항상 같은 자리에 앉아 커피한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