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엑스페리아 Z2, 압구정 소니 서비스센터 방수테스트 후기!

반응형

티다이렉트를 통해 구입한 엑스페리아 Z2를 며칠전 수령후 소니 압구정 서비스센터에 방수테스트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배강빌딩 1층에 위치한 소니 서비스센터는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지하철로 갈 경우 압구정로데오역이 가장 가까운 위치입니다.




11시부터 오픈인 압구정 소니 서비스센터에 10시 50분쯤 도착하니 토요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저보다 먼저 도착해 기다리고 계신분이 3분이나 있더군요. ㄷㄷ




11시 오픈되지마자 입구에서 우측인 안내를 통해 바로 방수테스트 접수!

제 앞에 한분 더 계셔서 약 5분간을 기다리니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방수테스트시 필름을 붙인 상태에서도 가능하며, 공기압으로 하기 때문에 케이스는 벗겨줘야한다는 설명을 듣고 Z2를 맡겼답니다.




테스트가 진행될 동안은 의자에 앉아 있거나 매장내에 각종 기기들을 조작해볼 수  있습니다.

기다리기 심심하면 PS4가 있어서 게임을 해봐도 되는데, 저는 카메라들을 만지작만지작..

가기전에 검색해보니 방수테스트 소요시간이 약 20분이라고 했는데, 저는 맡긴지 10분정도만에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2014년 6월 제조품인 제 엑스페리아 Z2 방수테스트 결과는 당연하겠지만, 양호!!

방수테스트외에도 모든 기기 동작에 이상이 없는 초양품이였습니다.

기사분에게 엑스페리아 Z2의 방수 실링이 하단 스피커부분에 있어 이곳으로 강한 수압을 분사하면 방수에 문제가 있으니 주의해달라는등의 이런저런 주의사항을 들었습니다.


구입전 카페에서 글을 볼때마다 '뭐이리 초기 불량이 많아?'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유격, 기기동작, 방수, 통화품질등 전혀 이상없어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주차도장을 받고 집으로 ㄱㄱ

Z2에 만족해서 다음엔 엑스페리아 Z1도 테스트삼아 구입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