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1 일본 간사이

고베 - 하버랜드, 모자이크

반응형
간사이 여행의 첫째날 일정인 고베입니다.
지난번 고베에 갔었을때 더 많이 보려고 체크인도 하지 않고 짐을 다 가지고 갔다가 고생한 기억이 있어 이번엔 공항에 도착하여 숙소에 짐을 두었을때가 4시가 넘은 시간이라 모자이크에서 야경만 보고 왔어요.

대부분 고베에서 온천이 아니라면, 항구쪽이나 기타노이진칸, 모토마치, 난킨마치로 많이 가시는데, 기타노이진칸은 대부분 5시부터 문을 닫기 시작해서 포기했고, 모토마치는 오사카쪽 도톰보리/신사이바시에 비해 부족 & 중복되는 경향이 있고, 난킨마치는 요꼬하마쪽 차이나타운과 비교했을때 그다지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 이번엔 패스했습니다.

 
모자이크에서 본 고베포트타워쪽 야경


오리엔탈호텔방향..(흐... 저 호텔 부러워요 ㅠ.ㅠ)


모자이크의 야경..


시간이 괜찮다면 항구방향의 카페에서 차한잔을 마시거나 쇼핑을 하시면서, 여유있게 일본에서 유명한 야경 포인트인 고베포트방향의 야경을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이동 방법
오사카에서 고베까지의 이동은 우메다역에서 지하로 연결된 우메다 한큐역으로 이동하여 한신본선(고베까지 급행 30분)을 타고 고베 산노미야역까지 가시면 됩니다.


산노미야역까지 오신뒤 고베 시영지하철인 신나가타역으로 갈아타 하버랜드까지 가면 됩니다.
(산노미야역에서 신나가타까지는 걸어서 5 ~10분 거리입니다.)


갈아타신후 모자이크역에서 내려 1번 출구 한큐백화점으로 나와 오른쪽(바다방향)으로 가면 모자이크가 보입니다. 



[3박 4일 총정리 리뷰 : http://say2you.tistory.com/537]


일행이였던 퍼플덕님 리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ar05&logNo=120129199538&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currentPage=1&postListTopCurrentPage=&isAfterWrite=tru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5&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5&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