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톡 인증 및 사용하기! 2탄 -_-;

반응형


* http://say2you.tistory.com/608 의 업데이트입니다.
이전의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막혀 새로운 방법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너무들 많이 물어보셔서...)

* 카카오톡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국내 IP에서는 해외전화로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경우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아이폰/아이패드에서 IP우회사용을 할 수 있는 VPN Express 을 설치후 사용하면 됩니다.


Textfree로 카카오톡 인증하는 방법이 막혀서 비슷한 여러 프로그램을 검색하다 찾아낸 textPlus+입니다.

1.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링크 : http://itunes.apple.com/us/app/textplus-free-texting-group/id314487667?mt=8 (미국계정)


2. 어플을 설치후 간단하게 가입을 하세요.


3. 프로그램의 'inbox'에 들어있는 메세지를 클릭하여 보면 자신이 받은 전화번호가 보입니다.
이 전화번호가 카카오톡 인증메세지를 보낼 곳이니 메모해두세요.


4. 메모한 전화번호로 카카오톡 인증을 보냅니다.


5. 잠시후(바로 안오더군요. 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_-;;) 카카오톡 인증메세지가 오게 됩니다.


6. 인증번호를 넣으면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2/02/01 테스트 결과 정상 동작했으며, 아마 이것도 언젠가는 Textfree처럼 인증 차단이 되겠죠?;;
오래 기다려도 인증이 안온다면 카카오톡에서 차단했을 경우가 있으니 다른 방법도 찾아보세요. ㄷㄷㄷ

나머지 주소 옮기는 방법등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추가]
위 방법이 막혔을 경우 KT고객에 한하여 올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인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통해서도 인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폰은 지원하지 않아 테스트는 못해봄 ㅠ.ㅠ)
한달동안 무료 체험이므로, 가입후 인증번호 받고 해지하시면 요금부과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고객센터에서는 아이폰은 애플의 정책상 투넘버플러스가 지원안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