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아이패드 필수 앱 -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AV Player HD'.

반응형

 

 

아이폰 / 아이패드 최고의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이자 필수 앱중 하나인 AV Player HD를 소개합니다.

아이패드를 구입후 꽤 많은 유료앱을 구입했지만, 몇 안되게 돈이 아깝지 않고 자주 사용하는 앱인 AV Player HD는 아이폰/패드에서 동영상을 볼때 가장 귀찮았던 1. 인코딩, 2. 동기화의 절차가 없이 바로 동영상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것만으로도 커피한잔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us/app/avplayerhd/id407976815?mt=8 (2.99달러)

최근 업데이트 내역 : http://www.eplayworks.com/2011/11/avplayer-146-avplayerhd-145.html

 

 

 

AV Player HD의 초기화면인데, 파일을 탐색하고 플레이 & 삭제등이 가능한 미디어 탐색기 / 와이파이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와이파이 전송 / 설정으로 구성된 메뉴로 나뉘어져 있어요.

 

 

 

설정은 제스쳐동작이나 일반적인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 설정등이 있는데, 제스쳐 기능은 잘만 사용한다면 상당히 편리하게 AV Player HD를 다룰 수 있게 해준답니다. (전 주로 화면을 오른쪽으로 밀어 빨리보기 기능을 많이 사용해요.)

 

 

 

와이파이 전송은 아이튠즈가 설치안되어 있거나 케이블이 없을때 간단하게 http/ftp 서버로 인식후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파일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답니다. 영화 한두편정도 보낼때는 참 유용해요. (여러편을 이용한다면 아이튠즈가 편리하긴함 ㅠ.ㅠ)

 

 

 

 

탐색기에서 파일을 선택후 플레이..

 

AVPlayerHD는 다양한 부가기능 및 배속조절, 자막지원과 함께

아이패드에서는 450P까지 원활, 아이패드2에서는 720P, 뉴아이패드에서는 1080P까지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전 아이패드2 사용하는데 1080P도 되긴하는데 아이패드 화면으로는 720P와 차이를 못 느끼고, 용량이 큰 파일인 경우 보다가 앞으로 넘기기할때 싱크가 잘 안맞을 때가 있어서 1080P는 안쓰게 되더군요.)

 

저야 아이패드 구입후 첫 플레이어가 AV Player HD이고, 이후 무료로 풀릴때마다 GPlayer나 ACE Player등등 여러가지를 사용해봤지만 역시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AV Player HD가 최고였습니다.

 

* 무료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Replayer / Replayer HD에 대한 소개는 (http://say2you.tistory.com/878)

* GPlayer / TTPlayer 소개는 (http://v.daum.net/link/362894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