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도시락

도시락 리뷰 6탄 : 세븐일레븐(7-Eleven) '불고기와 제육볶음' 도시락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도시락 리뷰 7탄 : 롯데후레쉬델리카(주)에서 제조하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불고기와 제육볶음을 가득 담은 도시락'입니다.

 

상당히 긴 이름을 가진 도시락 답게 전혀 착하지 않은 4,000원이라는 고가(?)에 팔리는 편의점 도시락이며 현재는 카페리얼 아이스티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4,000원이라는 가격은 편의점치고는 비싸다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는 제품입니다.

 

 

 

투명플라스틱 두껑에는 상표와 함께 총중량 430g이며, 먹기전 전자렌지 1분 30초를 돌려야 한다고 적혀 있는 스티커와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재료가 표시된 스티커 두장이 붙어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린후 뚜껑을 열어보니 좌 제육, 우 불고기에 감자채, 콩나물, 시금치까지 총 5가지의 반찬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일단 겉모습으로는 무난해 보이는 도시락 ^^

 

 

 

엄마의 레시피라는데, 그 엄마가 같은분인가요? 먹기전에 떠오른 그 맛이 이 도시락에 있었습니다.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서 먹어본듯한 무난한 제육과, 불고기 및 기타 반찬..

 

4,000원에 음료까지 포함된 가격이라면 괜찮은 도시락인데 차라리 3,000원에 음료를 개인 취향에 마실 수 있도록 했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