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케이스 제조사를 통해 ‘갤럭시노트8’ 전/후면 렌더링 이미지 유출

반응형

삼성이 8월 26일 뉴욕에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프리미엄급 패블릿 ‘갤럭시 노트8(코드네임 : Gr3at)’의 전/후면 렌더링 이미지가 케이스 제조사 Olixar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케이스 이미지를 통해 갤럭시노트8은 갤럭시S8과 같은 18.5:9 인피니트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였으며, 측면에 빅스비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최근 알려진 것과 같이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밝기 및 품질 이슈로 드랍되었기 때문에 지문인식스캐너의 위치가 갤럭시 S8과 같이 후면에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로 형태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와 심박/LED 플래시, 지문인식스캐너 순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 참고로, 유출된 스펙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은 6.3인치 QHD+ Super AMOLED(18.5:9 비율의 인피니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14nm 공정으로 제조된 스냅드래곤 835 또는 엑시노스 8895 옥타코어 프로세서(지역에 따라 차별), 6GB RAM, 3300mAh 배터리(고속 및 무선 충전 지원), 1200만 + 12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손떨림 방지 지원), 향상된 S펜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Slash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