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LG CNS - Cloud PC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아이패드 동기화'

반응형



[ 클라우드 PC - 어디서나 애플기기 동기화 ]


애플기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편하면서도 불편한 작업이 '동기화'입니다.

안드로이드처럼 어디서나 이동식 디스크처럼 파일을 송수신 받을 수도 없고, 인증된 컴퓨터가 아니면 프로그램을 동기화하거나 데이터 넣기도 불편하니 이동이 잦은 분들에게는 꽤나 불편한 일입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PC를 사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아이패드와 같은 애플기기를 동기화 할 수 있답니다.

동기화를 테스트하기 위해 클라우드 PC에 iTunes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상단 클라우드 PC 메뉴바의 '장치'에서 아이패드를 체크하니




클라우드 PC에서 로컬 PC에 연결되어 있는 아이패드를 정상적으로 인식하였습니다. 




물론 iTunes에서도 정상적으로 인식되었답니다. ^^




동기화를 위해 클라우드 PC를 인증(애플기기는 총 5대의 컴퓨터를 동기화 인증 가능) 하였습니다.




애플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정상적으로 메인/서브컴에 이어 3번째로 컴퓨터 인증이 되었습니다.





첫번째로 클라우드 PC에서 로컬 PC에 연결된 아이패드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전송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만화(-_-)를 넣어봤는데, 정상적으로 아이패드를 인식하여 수신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정상적으로 데이터 송수신이 되어 아이패드 동기화를 해봤는데, 역시나 잘 되었습니다.

이로써 늘 회사 또는 집에 특정 컴퓨터에서만 동기화하던 애플 기기들을 안드로이드 기기처럼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PC를 통하여 음악 또는 영화를 전송하거나 앱을 다운받는등 정상적인 동기화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컴퓨터'에서도 애플기기를 잘 인식해서 사진을 가져올때도 편리해졌답니다.

클라우드 PC가 스마트기기를 더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