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09

(3)
소니 - Xperia Z2 일부 기기에서 프레임 사이 간격 및 발열 문제 발생 Xperia Z2 글로벌 버전중 일부 기기에서 전면 패널과 프레임사이에 유격이 발생하는 문제 및 4K 촬영시 과열되는 버그가 발생되었습니다. 문제가 발생된 기기는 전면 패널과 프레임 사이의 틈새가 정상기기에 비해 큰 것으로 특히 기기 상단 부분에서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단차들은 장기적으로 Xperia Z2의 방수 성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소니 모바일은 문제에 대해 인식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를 통해 방수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을 하였지만, 정확한 사후처리에 대해서는 '조사중'이라고만 공식 답변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Xperia Z2의 4K 촬영에서도 발열 문제가 발생하며, 이에 대해 소니 모바일은 4K 촬영시 프로세서와 메모리에 많은 부담이 되기 때..
애플 - 아이폰6, 4.7인치 및 5.5인치 렌더링 이미지 MacRumors는 지난달 일본에서 유출된 아이폰6이 도면을 바탕으로 디자이너 Ferry Passchier에게 렌더링 이미지 제작을 요청하여 완성된 아이폰6의 예상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폰6는 기존 제품과 전체적인 디자인은 크게 차이나지 않으나 더 밝아진 렌즈의 영향으로 앞으로 튀어나온 카메라와 상하단이 D자형으로 모서리가 곡면 처리된 것과 슬림해진 바디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더링에서는 아이폰5s, 아이폰6 4.7, 아이폰6 5.5, 아이패드 미니와의 비교컷도 공개하여 더 커진 아이폰6의 크기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이 기존보다 더 커진 스크린을 가지게 된다는 것은 유출된 도면외에도 애플/삼성간의 재판에서 공개된 문서를 통해서도 확인되고 있는데, 이 문서는 애플의 고객..
LG - 안드로이드웨어를 적용한 G워치(G Watch) 6월 £180에 발매 LG가 구글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플랫폼인 '안드로이드웨어(Android wear)'를 적용한 스마트워치인 'LG G Watch'를 6월말경 출시한다고 Pocket Lint가 보도하였습니다. G 워치는 구글나우를 스마트워치와 통합한 제품으로 갤럭시기어와 달리 다양한 안드로이드폰과 호환이 되며, 'OK Google'이라는 음성 명령어와 함께 다양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태로 영국내 출시가는 부가세포함 £180미만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G워치 스펙은 다음과 같으며, 실제 미국등 다른 국가에서는 영국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될 것으로 보여 삼성의 기어 시리즈와 충분히 경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65인치 (280 * 280) IPS 디스플레이 512MB RAM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