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17

(3)
포토스피어를 지원하는 구글 카메라앱 'Google Camera' 배포 구글은 넥서스 디바이스용 카메라앱 'Google Camera'를 플레이스토어에 공개하였습니다. 이 앱의 특징은 기존에 넥서스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포토스피어(Photo Sphere) 기능을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안드로이드 4.4 킷캣이 설치된 스마트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실감나는 360도 파노라마(포토스피어), 고해상도 파노라마 모드, 심도가 낮은 SLR급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웃포커스 모드, 센서의 최대 해상도를 표시하는 100% 뷰파인더 및 셔터를 누르기전 저장될 사진의 모습을 미리보기 가능, 다양한 필터 지원이 있습니다. 또한 세로모드도 추가되어 기본 카메라앱이 쓸만하지 못한 베가 사용자(-_ㅠ) 및 무료이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
LG G3 정품 패키지 박스 사진 유출, 5 ~ 6월 출시? LG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3의 정품 패키지 박스 사진이 The Verge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패키지의 색상은 골드로, LG G3 실제품에는 골드 색상 옵션이 포함될 것으로 보이며 루머에 따르면 기존 G2보다 커진 5.5인치 디스플레이 및 2K(2560 * 1440) 해상도와 2.5Ghz 스냅드래곤 801 쿼드코어 프로세서, 아드레노 330, 전면 200만/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2GB RAM을 탑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 G2는 올해 2분기말 ~ 3분기초에 발매할 계획이였으나 갤럭시 S5와의 경쟁을 위해 예정된 출시일보다 빠른 5월말 ~ 6월중순경 발표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까지 알려진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LG G3 스펙 2.3Ghz 스냅드래곤 801 MSM8974A..
소니 Xperia Z2, 벨소리가 모노로 재생되는 버그 리포트 Xperia Blog는 소니모바일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Xperia Z2에서 발생한 새로운 버그를 보고하였습니다. 프레임 유격에 이어 이번에 보고된 버그는 전화 수신시 벨소리가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중 한쪽에서만 울려 정상보다 작게 나오는 것으로, 일반 음악의 경우 스테레오 스피커 모두에서 출력되나 유독 벨소리만 모노로 출력된다는 것 입니다. 이에 대해 일부 지역의 유저들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해결되었다는 말이 있어 하드웨어적인 문제는 아닌듯하고, 글로벌 모델을 대상으로 수정된 펌웨어가 출시될 경우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통화시 센서 간섭으로 수화음이 끊기거나 작게 들리는 문제가 지적되기도 했으나 이 문제 역시 소프트웨어적으로 처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Xperia 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