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19

(5)
KDDI au용 5.5인치 스마트폰 'LG isai FL LGL24(G3 베이스)' 스펙 유출 LG와 일본 2위의 이동통신사 KDDI au와 제휴하여 2014년 여름에 발표할 au 전용 스마트폰 'LG isai FL LGL24'의 스펙이 유출되었습니다. 'LG isai FL LGL24'의 디자인은 최근 목업으로 알려진 LG G3의 디자인 거의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어 LG G3의 스펙 및 디자인을 베이스로 제작된 것으로 유추되고 있으며, 방진방수 및 베젤리스 디자인, FDD-LTE, WiMAX 2+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isai의 기존 모델도 G2를 베이스로 제작되어 이런 추측을 더해가고 있으며, 불가리아 사이트 Nixanbal에서 G3의 실물을 보고 렌더링한 이미지와 isai FL도 거의 비슷한 모습을 보여줘 이런 예상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블루 및 화이트, 핑크색상..
삼성 - 갤럭시 S5 프라임으로 추정되는 SM-G906K 물류 DB에 등장, 스냅드래곤 805 탑재 삼성이 최근 발표한 갤럭시 S5(SM-G900S)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려진 가칭 갤럭시 프라임(SM-G906K)이 인도 항공 물류업체 자우바(zauba)에 등록되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SM-G906K는 인도 방갈로르 공항에서 4월 16일(현지시간) 발송이 되었으며, 이 모델의 스펙은 이미 GFX Benchmark를 통해 유출되기도 하였습니다. 갤럭시 S5 프라임의 출시일은 올해 2분기말(6월경)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갤럭시 S4, 갤럭시 S4 LTE-A 의 관계처럼 갤럭시 S5 변종 모델은 갤럭시 S5보다 향상된 스냅드래곤 805 및 3GB RAM을 탑재하고, 광대역 LTE-A Cat.6지원하는 모델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S5 변종(SM-G906x) 예상 스펙 5.25인치 WQHD (..
아이폰6 유출 정보를 바탕으로 제작된 렌더링 디자인 공개 프랑스의 IT전문 웹사이트 Nowhereelse.fr는 유출된 아이폰6 정보를 바탕으로 렌더링 디자이너 Martin Hajek에게 의뢰하여 제작된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렌더링은 아이폰6의 유출된 도면과 케이스를 근거로 제작된 것으로 실제 제품과 거의 흡사할 것으로 보이며, 가장 큰 디자인의 특징은 Edge-to-Edge 방식으로 베젤을 최소화해 더 커진 디스플레이 크기입니다. 아이폰6의 크기는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5/5s의 4인치보다 커지며, 슬립/웨이크 버튼의 위치가 우측으로 변경되어 아이폰6의 디자인은 기존보다 20% 더 슬림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6 스펙4.7인치 디스플레이(1134 * 750)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흠집에 더 강한 구조 채택현재 326ppi보다 향상된 ..
아이패드 에어2 전면 패널 유출 - 터치패널과 LCD일체형 확인 애플의 차기 태블릿인 아이패드 에어2(iPad Air 2)의 전면 패널이 네덜란드 One More Things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2세대는 패널과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방식으로 전체 설계가 크게 변할 것으로 예상되며, 통합된 방식을 사용할 경우 아이패드 에어 2를 더 슬림하게 제작할 수 있고 에어갭을 없앨 수 있어 문제로 지적받던 황변현상(그라데이션 현상) 및 터치감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cRumors는 새로운 전면 패널에 대해 부품전문 사이트인 iFixit에 디자인 자문을 구했으며, iFixit은 레티나 맥북 프로와 같이 통합된 패널은 LOCA 접착제 작업때문에 수리비가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에어 2세대의 출시일은 올해 하반기가 될 것이며, ..
구글, 미디어텍(MediaTek) 프로세서를 사용한 저가형 넥서스폰 개발중 중국언론은 구글이 미디어텍(MediaTek)의 프로세서를 사용한 저가형 넥서스 스마트폰을 개발중이라고 보도하였습니다. 대만 미디어텍은 주로 중저가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모바일 프로세서를 제조하는 업체로 루머에 따르면 구글은 이미 미디어텍의 프로세서를 탑재한 저가형 넥서스(Nexus)폰을 개발중이며, 100달러 이하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하였습니다. 미디어텍의 프로세서는 주로 중국제 중저가 스마트폰에 사용되며, 소니, HTC 및 삼성도 일부 저가형 제품에 사용 또는 사용할 계획인 프로세서로 이 루머가 사실이라면 넥서스6는 마치 모토G/모토X처럼 고급/보급형으로 나뉘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미디어텍은 퀄컴, 삼성보다 빠르게 리얼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출시하였으며, 현재 세계 모바일 프로세서 시장 점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