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113)
삼성 - 중국을 타겟으로 한 새로운 폴더형 스마트폰 티저 공개 삼성은 중국을 타겟으로 한 새로운 폴더형(플립형) 스마트폰의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지난해 11월 4.2인치 FullHD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20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폴더형 스마트폰인 심계천하4(SM-W2017)과 9월 3.8인치 WVGA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425를 탑재한 엔트리급 폴더형 스마트폰인 갤럭시폴더2(SM-G1600)을 발표한 삼성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인 플립폰을 나열하고 있어 또 다른 폴더형 모델이 선보일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티저 이미지에 나열된 플립폰들이 삼성의 대표적인 제품들이였던 만큼 이들을 계승한 또 다른 플립형 모델을 선보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중국에서 발표될 새로운 모델에 대한 정보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샤오미 - 미6 첫번째 플래시 세일에서 몇초만에 전체 판매 물량 매진 샤오미가 최근 발표한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6’가 첫번째 공식 플래시 세일에서 몇초만에 전체 판매 물량이 매진되었습니다. 미6는 현재 블랙 색상만 판매되고 있는 상태이며, 5.15인치 Full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35, 6GB RAM / 64GB ROM이 2499위안, 6GB RAM / 128GB ROM 모델이 2899위안으로 책정된 상태입니다. 첫 판매의 매진으로 인해 일반 소비자들이 미6를 구하기는 더욱 어려워졌으며, 리셀러들은 미6의 높은 인기 때문에 당분간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으로 미6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참고로, 다음 플래시 세일은 5월 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날도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몇초안에 판매물량 전체가 매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hd.mi.co..
HTC - 스냅드래곤 835를 탑재한 HTC U11, GeekBench에 포착 HTC가 5월 16일 공식 발표할 플래그쉽 스마트폰 ‘HTC U11(Ocean)’이 GeekBench에 포착되었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HTC 10(HTC One 10)을 계승하는 HTC U11은 벤치마크를 통해 HTC CBP라는 코드명을 부여받은 것을 알 수 있으며, 스냅드래곤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4GB RAM, 안드로이드 7.1.1을 탑재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테스트를 통해 싱글코어 1919점, 멀티코어 6413점으로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최상급 성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HTC U 11 주요 스펙5.5인치 QHD(2560 * 1440) 디스플레이, 고릴라글래스5스냅드래곤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아드레노 540 GPU4 / 6GB RAM64 ..
LG - 5.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G6 미니’ 출시 예정 LG가 현재 출시된 G6보다 소형화된 모델인 ‘G6 미니(또는 G6 비트 / G6 컴팩트)’를 준비중이라는 루머가 공개되었습니다. Techno Buffalo가 입수한 LG의 내부 문서에 따르면 G6 미니는 16:9 비율의 5.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5.7인치의 G6보다 작은 크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상세 스펙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최근 LG가 출시한 미니 버전들의 전례를 보면 스냅드래곤 821을 탑재한 G6보다 다운그레이드되어 스냅드래곤 6xx급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G6 미니는 화면 비율은 18:9로 동일하지만 디스플레이 점유율은 G6와 달리 80% 미만이 될 것으로 보이며, 남미 및 중국등 특정 시장을 겨냥한 하이 미드레인지급 모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애플 - 아이폰8 도면 및 프레임 금형 추가 유출 애플이 올해 하반기 출시할 ‘아이폰8’의 도면 및 프레임 금형이 중국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도면을 통해 아이폰8은 알려진 것과 같이 후면에 세로형태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다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지문인식스캐너(Touch ID)가 배치되기 위한 개구부가 없어 루머와 달리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되는 것이 아닌 전면 디스플레이내에 탑재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3.5mm 이어폰잭은 아이폰7과 같이 지원하지 않으며, 하단에 라이트닝 포트외 및 측면에 슬립 및 볼륨버튼이 배치되어 이전과 같은 캡리스 형태의 방진/방수를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 몇차례 나온 도면등을 종합해보면, 아이폰8은 듀얼카메라, 풀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내 Touch ID, 전/후면 강화유리 및 측면 스테인..
구글 - 픽셀2(코드네임 : Walleye), 렌더링 이미지 유출 구글이 올해 하반기 출시할 픽셀2(코드네임 Walleye)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 픽셀2는 전작인 픽셀과 달리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갤럭시 S8 및 G6과 같은 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전면 상/하단의 스테레오 스피커와 후면 지문인식스캐너를 탑재하고 있으며, 최근 Google의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David Zeuthen등을 통해 테스트용 프로토타입 기기가 존재함이 밝혀지기도 했었습니다. 참고로, 픽셀2 시리즈는 픽셀2인 Walleye, 픽셀2 XL인 Muskie, 6인치 이상의 대화면 패블릿 또는 태블릿으로 추정되는 Taimen이 개발되고 있으며, 공통적으로 스냅드래곤 835 및 방진/방수를 지원하고 3.5mm 이어폰잭이 사..
애플 - 듀얼 카메라등 주요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폰8 케이스 유출 애플이 올해 하반기 출시할 ‘아이폰8’의 투명 케이스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케이스는 최근 렌더링 및 도면이 유출된 것과 동일하게 세로로 배치된 후면 듀얼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하단에 스테레오 스피커홀 및 아이폰7과 같이 3.5mm 이어폰잭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루머로 떠돌던 후면 지문인식스캐너(Touch ID) 탑재설은 이번 케이스 유출로 인해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를 위한 개구부가 없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이며, 최근 도면과 같이 전면 디스플레이내에 탑재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 KK Sneak Leaks, PhoneArena
HTC - HTC U11의 새로운 티저 'Squeeze the Brilliant U' 공개 HTC가 5월 16일 공식 발표할 플래그쉽 스마트폰 ‘HTC U11(Ocean)’의 새로운 티저인 'Squeeze the Brilliant U'가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HTC 10(HTC One 10)을 계승하는 HTC U11은 HTC U Ultra와 같은 광택나는 재질의 바디를 사용하고 있으며,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아드레노 540 GPU, 5.5인치 QHD디스플레이등 최상급 스펙과 엣지센스(Edge Sense) 기술이 적용될 것을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HTC U 11은 3.5mm 이어폰잭을 제거하는 대신 IP57 수준의 방진/방수, 1200만 화소 카메라, HTC Sense 9 UI등을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알려진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HTC U 11 주요 스펙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