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0

(5)
팜(Palm) - 코드네임 Pepito로 알려진 스마트폰 유출 2015년 중국 TCL Communication Technology Holdings에게 인수당한 팜(Palm)이 개발중인 스마트폰 Pepito의 주요 스펙 및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2015년 인수후 팜의 사업을 전면적으로 지원할 예정임을 밝혔던 TCL은 팜의 주요 자산중 하나였던 WebOS가 LG에게 인수되어 있는 만큼 WebOS가 아닌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출시되며, 3.3인치 HD(1280 * 720) LCD 디스플레이와 1.4Ghz 스냅드래곤 435, 아드레노 505 GPU, 3GB RAM, 32GB ROM, 800mAh 배터리, 3.5mm 이어폰잭 지원 및 안드로이드 8.1을 탑재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펙의 Pepito는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 출시된 모델중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
저사양 스마트폰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라이트' 출시 텐센트는 저사양 스마트폰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라이트(PUBG MOBILE LITE)'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베타를 겨냥해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라이트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버전과 달리 최대 40명만 이용가능하며, 지도 크기가 줄어들어 기존 버전보다 제한된 메모리 용량 및 프로세서, GPU 성능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 라이트는 필리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소프트 스타트되어 있으며,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ncent.iglite
삼성 - 더욱 길어진 배터리 시간을 제공하는 갤럭시워치 발표 삼성은 뉴욕에서 열린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어S3의 후속 모델인 갤럭시워치(Galaxy Watch)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브랜드 통합을 위해 기어에서 갤럭시로 이름을 변경해 발표된 갤럭시워치는 46mm(실버)와 42mm(미드나잇 블랙, 로즈골드)로 구분되어 출시되며, 22mm / 20mm 표준 스트랩을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46mm 기준 472mAh 배터리를 사용해 최소 80시간 이상(최대 168시간)의 사용 시간을 제공하며, 42mm도 270mAh 배터리를 사용해 45시간(최대 120시간)이상의 사용 시간으로 전작에 비해 개선된 효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갤럭시워치는 GPS와 블루투스 또는 LTE를 지원하며,..
삼성 - 갤럭시노트9은 발열을 억제하는 액체 냉각 시스템(water-carbon)을 탑재 Hi Tech Mail Ru는 삼성이 발표한 갤럭시노트9을 분해한 결과 노트북급 냉각 시스템을 갖춰 발열을 최소화했다고 전했습니다. 분해한 갤럭시노트9에는 수냉시스템을 통해 발열을 분산하며, 이는 구리재질의 냉각 파이프안에 물과 탄소가 섞인 water-carbon으로 실제 액체가 들어가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갤럭시노트9은 10nm급 프로세서와 함께 냉각시스템을 적용해 고사양의 작업에도 발열이 전작에 비해 줄어들며, 이로 인해 스로틀링이 적게 걸려 더욱 쾌적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갤럭시노트9의 보드 레이아웃은 전작인 갤럭시노트8과 같으나 더 큰 용량의 배터리와 S펜 주변의 방진/방수 처리가 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충전포트가 메인보드와 연결되어 수리시에 부품..
삼성 - 대용량 배터리 및 블루투스 S펜을 탑재한 갤럭시노트9 공식 발표 삼성은 뉴욕에서 열린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하반기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노트9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노트8과 유사한 디자인에 지문인식스캐너 위치 변경등 사용자 편리성을 개선한 갤럭시노트9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S펜을 통해 카메라 셔터, 음악 제어 및 S펜 SDK를 공개해 다양한 앱을 지원할 예정이며, 기존보다 더욱 커진 40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시간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메모리 및 스토리지도 늘어나 최대 8GB RAM과 512GB ROM(microSD 최대 2TB 지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IP68 수준의 방진/방수 및 유/무선 고속 충전, 저조도에서 향상된 카메라, 더욱 편리한 DeX 연결등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9 주요 스펙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