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10월 25일 베이징에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믹스3'가 현존하는 스마트폰중 최고 용량인 10GB RAM과 차세대 네트워크 서비스인 5G를 지원하는 것이 공식 티저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샤오미의 글로벌 제품 관리 이사인 Donovan Sung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5G / 10G 라는 티저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과 마찬가지이며, 티저와 같이 발표된다면 현재 Tenaa 인증을 통과한 OPPO Find X 파생 모델에 이어 두번째로 10GB RAM을 탑재한 기기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5G를 지원할 경우 퀄컴의 12개 OEM 파트너중 최초로 5G를 지원하는 제조사가 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스냅드래곤 845에 사용된 스냅드래곤 X20 모뎀보다 상위 제품인 스냅드래곤 X24 또는 스냅드래곤 X50 모뎀이 탑재될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 샤오미는 올해 9월 퀄컴과 협력하에 5G 시그널링 및 데이터 링크 연결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상태이며, 5G 지원 및 10GB RAM 모델은 스페셜 모델 형식으로 발표후 추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GSMArena



Comment +0

샤오미가 10월 23일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게임 특화 스마트폰, 블랙샤크2가 GeekBench에 포착되었습니다.




올해 4월 발표한 블랙샤크의 후속 모델인 블랙샤크2는 벤치마크를 통해 안드로이드 8.1 오레오 기반에 8GB RAM,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하고 있으며, 싱글코어 2403점 / 멀티코어 8389점으로 타 플래그쉽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펙은 전작인 블랙샤크와 크게 차이 나지 않는 것이며,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발열 개선 및 소재의 변화등으로 전작과 차별화를 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씁니다.


* 참고로, 블랙샤크2는 중국공업정보화부(电信设备进网管理网站, Tenaa)의 인증을 통해 블랙샤크와 달리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를 배치하고, 카메라 배치가 가로형태가 아닌 세로형태로 변경 및 백라이트 디자인을 단순화했으며, 5.99인치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45, 8GB RAM / 128GB ROM, 4000mAh 배터리를 탑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GSMArena



Comment +0

10월 25일 발표 예정인 미믹스3의 색상과 메모리 및 스토리지 옵션이 유출되었습니다.




인도에서 유출된 정보를 통해 미믹스3는 블랙, 그린 에메랄드, 사파이어 블루로 출시되며, 이중 그린과 블루의 경우 최근 중화권 스마트폰에서 유행하는 그라이언트 색상이 적용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베이스 모델 기준 6GB RAM / 128GB ROM을 탑재하며, 최대 8GB RAM / 256GB ROM을 탑재하며, 글로벌 마케팅 이사의 트윗을 통해 알려진 10GB RAM 모델은 한정판 형식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미믹스3는 6.4인치 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화면비를 높이기 위해 슬라이드 방식의 셀피 카메라, 스냅드래곤 845,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 및 3D 얼굴 인식 스캐너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My SmartPirce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