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화웨이의 서브 브랜드인 Honor가 이달 말 발표 예정인 아너 매직2(Honor Magic 2)의 실물기기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사진을 통해 아너 매직2는 후면에 세로로 배치된 트리플 카메라 및 LED 플래시가 특징이며, AI Vision이라고 표기되어 사진 촬영신 AI를 통한 보정이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최근 루머로 쿼드 카메라를 탑재한다고 알려졌으며, 트리플 + LED 플래시로 확인됨)


또한,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가 배치되어 있지 않아 전면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됨을 예상할 수 있으며, 후면 코더 모두 2.5D 글래스로 디자인되고 최근 중화권 스마트폰의 특징인 그라디언트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 아너 매직2는 현재 JD.com을 통해 예판에 들어갔으며, 상세 스펙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삼성의 AMOLED 디스플레이와 메이트2과 같은 40W급 고속 충전, 기린 980, 수동 슬라이드식 셀피 카메라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SlashLeaks

Comment +1

삼성이 중화권을 타겟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급 플립폰인 심계천하6(SM-W2019, 코드네임 Lykan)의 실물기기 사진이 다수 유출되었습니다.




최근 중국공업정보화부(电信设备进网管理网站, Tenaa)의 인증을 통과해 11월중 공식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심계천하6는 이전과 같이 전/후면 듀얼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측면 메탈프레임과 후면 강화유리 소재 및 2.5D 글래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후면에는 갤럭시 노트9과 같은 듀얼 카메라가 배치되어 있으며, 빅스비 버튼이 별도로 존재해 빅스비 비전 및 빅스비 홈 모두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참고로, 심계천하6는 132.9 x 63.2 x 17.3mm 크기에 4.2인치 Full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45, 8GB RAM, 300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전과 같이 삼성 스마트폰중 최고가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SlashLeaks



Comment +0

샤오미가 10월 25일 발표 예정인 미믹스3의 전/후면 이미지가 추가로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 미믹스3는 슬라이드 팝업 방식의 2400만 화소 셀피 카메라를 사용해 전작보다 넓은 약 95%대의 화면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슬라이브 부분에는 셀피 카메라외에도 자연광을 지원하는 LED 플래시와 3D 얼굴 스캐닝을 위한 센서가 배치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후면의 경우 세로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와 LED 플래시가 특징이며,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를 탑재한다는 루머와 달리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가 배치되어 미8 시리즈와 같이 전체 모델이 아닌 상위 기종에만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됨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상위 모델은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외에도 10G RAM과 5G 네트워크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외에도 미믹스3는 후면 재질이 이전까지 사용하던 세라믹바디가 아닌 유리소재가 채용되었으며, 이로 인해 무선 충전이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Gizmo Chi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