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구글은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Android Developer Summit에 맞춰 In-app Updates API를 공개하였습니다.




새로운 API에서는 기존까지 앱 업데이트시에는 해당 앱을 사용할 수 없었던 것과 달리 앱을 사용중에도 업데이트를 백그라운드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을 재실행시 다운로드된 업데이트 버전의 설치를 완료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앱을 사용중에도 버그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업데이트가 필요할때에도 사용자에게 이를 푸시 메시지를 통해 알리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새로운 API를 일부 앱 개발사와 테스트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Gizmo China外

Comment +0

구글 증강현실 플랫폼 AR코어(AR Core)의 최신 APK 파일을 분석한 결과 기존에 출시되지 않은 코드네임 Bonito 및 Sargo가 포착되었습니다.




해당 기기들은 2019년 상반기 스냅드래곤 710을 탑재한 채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기기이며, Bonito가 XL 포지션에 해당되는 대형 디스플레이 / Sargo가 작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기기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이외에도 파일 분석 결과 기존 기기들에 추가로  Mate 20 X , Honor 8X , Honor Magic 2 , Mi MIX 3 , OnePlus 6T 및 OnePlus 6T Single(T-Mobile 전용)이 추가로 AR코어를 지원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 Android Police外

Comment +0

11월 9일 중국 무석에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 예정인 심계천하6(SM-W2019)의 실물기기 핸즈온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중화권을 타겟으로 출시하는 초고가 프리미엄급 플립폰인 심계천하6는 최근 인증 및 유출을 통해 전/후면 4.2인치 FullHD+ Super AMOLED 듀얼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측면 메탈프레임과 유심슬롯, 후면 강화유리 소재 및 2.5D 글래스를 사용해 이전과 같이 고가형으로 출시될 것이 확인된 상태입니다.


유출된 영상에서도 내/외부 디스플레이와 메탈프레임 바디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면에 듀얼 카메라와 LED플래시가 배치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심계천하6는 132.9 x 63.2 x 17.3mm 크기에 스냅드래곤 845, 8GB RAM, 30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최소 17000위안(약 277만원) 내외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전과 같이 중화권에서만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SlashLeaks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