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구리 밀알교회앞에 있는 가미(がみ)
캘리포니아롤과 스시전문점입니다. 원래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퓨전롤을 먹게 되었습니다.. ^^;;

가격 : 롤정식 메뉴, 평균 8000 ~ 10000원 사이
주소 :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965-4
전화번호 : 031-551-8111
홈페이지 : http://www.igami.co.kr

오늘 먹은 것은 생선스시정식, 가미롤스시, 새우롤스시입니다.


가미롤스시입니다.
게살이 들어있는 롤위에 장어와 날치알등등이 올려져 있는데..
장어라는 말에.. 호감도 급상승(^^)한 롤입니다. ㅋㅋ



전 스시를 참 좋아합니다.
"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 라는 말이 있듯이 스시나 롤은 생긴것부터.. 맘에 듭니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건 생선스시 정식입니다. 전 이중에 가장 싼 새우스시를 제일 좋아합니다.
스시 잘하는 집에는 계란말이 스시를 먹어봐야한다는.. 안타깝게도 계란말이는 안나오더군요.



모아놓고 찍어봤습니다. ^^;; 저기 보라빛틱한게 조개인가요? 씹는맛이 좋던데..



마지막으로 새우롤스시입니다.
게살이 들어있는 롤에 새우가 올려져있고, 아보카도 소스가 뿌려져있는..
역시나 맛은.. 새우때문인지.. 맘에 쏙 들었습니다.



부담없이  괜찮은 분위기이고, 본사직영이라 종업원들의 서비스도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은..
" 가격대비 훌륭하다. " 입니다. 물론 더 비싼 가격에 훨씬 좋은 맛을 내는 집도 많지만, 이 가격대에 이만한 맛이면, 돈이 절대 아깝다라는 생각은 안할 듯 하더군요.


위치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2

업데이트 : http://say2you.tistory.com/690 << 를 보세요 ^^;

동대문 진한매 닭한마리 칼국수..

동대문의 최고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하게 됩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동기들끼리 처음 회식(?) 장소로 갔던 곳인데.

수십년째 같은 자리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이곳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이미 유명하고, 맛 역시 최고를 자랑하는 맛집이라 생각됩니다.

가격 : 닭한마리 12,000원, 칼국수 1인분 2,000원 (이정도면 남자 2 ~ 3명은 거뜬)
전화번호 : 02-2275-9666 (밤 11시까지 영업)
참고사항 : 2층까지 있으나 식사시간때에는 평균 10 팀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손님 대박)


우선 자리에 앉으면 주문도 하기전에 닭한마리가 들어있는 양푼을 올려 줍니다.
* 물은 셀프



정말 간단한 구성. 닭한마리와 마늘, 김치(김치는 그냥 먹는게 아니라 닭칼국수에 넣는것), 양념용 다대기.. (처음 가는 사람은 이걸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식당내에는 어떠한 설명도 없어 막막할 수 있습니다. -_ -)



이렇게 기본 구성이 나온다면 가장 먼저 닭을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어야 하는데
양념그릇에 우선 간장을 넣고, 겨자, 식초 그리고 입맛에 따라 다대기를 넣고 섞어주면 양념 완성



양념을 만든뒤에는 이제 닭을 입맛에 맛게 조리해야합니다.
1. 김치를 넣고(끓인뒤에 김치맛 예술 ㅠ.ㅠ)
2. 다대기와 마늘을 넣는다. (담백하게 먹으려면 다대기를 넣지 않아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적당히 얼큰한게 맛있더군요.)
3. 닭이 익으면, 좌석에 있는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야하는데 가위질이 만만치 않다는..


이제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미리 준비해둔 양념장에 닭을 건져내 시식~~



양념장은 살짝만 ^^



자.. 닭을 다 드셨으면, 칼국수로 마무리 해야.. 제대로 즐기는 것!!
주의할 점은 칼국수는 한번만 주문가능(추가 불가)
보통으로 드시는 남자라면 1인분이면 두명이서도 가능하고, 3명이라면 2인분을 ^^;



칼국수 맛또한.. 최고..
항상 사람들로 붐비고, 종업원들도 정신없이 다니느라 처음 가신 분들이라면 어리둥절 할지도 모르지만..

이 모든걸 다 먹고 나오는 순간에는
" 이 집.. 최고다!!! "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양이나.. 가격, 맛.. 모든걸 만족시킬 수 있는 동대문 진할매 닭한마리 칼국수 원츄!



콩나물 지도에서 대충 찾았는데..
위치는 동대문역 8번 출구에서 시청방향으로 걸어가시다보면 대명빌딩지나 첫번째 골목
→ 골목을 들어가다보면 생선구이 파는 골목이 보이는데 이곳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보임
(동대문역에서 도보로 5 ~ 10분 거리)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6



종로 5가 광장시장 투어..

1차 오라이등심(동그랑땡, 꼼장어구이)
- 처음에 약간 해매긴했지만, 동그랑땡(고추장 삼겹살인데 동그랗게 생긴)과 꼼장어 구이. 정말 최근에 먹어본 곳 중 최고. ㅋㅋ
- 아주머니들이 서비스 정말 잘해주고.. 인심도 좋아서 맘에 들었던 오라이 등심(티비에도 많이 나온거 같던데..)
- 소요비용 : 동그랑땡 4인분, 꼼장어구이 2인분, 처음처럼 3병, 음료수 서비스등 / 48,000원

2차 모듬 막회
- 바로 앞에 있는 모듬 막회집.. 다양한 해물과 함께 나오는데. 요긴 쬐끔 실망.. 역시 난 광어&우럭 조합이 최고인가보다.
- 소요비용 : 막회, 처음처럼 1병 / 23,000원

3차 누나네 모듬전
- 순희네 모듬전에 갈려고 했는데 일찍 닫는 바람에 바로 옆에 있는 누나네 모듬전.. 가격대비 양은 정말 최고.
- 소요비용 : 모듬전, 처음처럼 1병 / 9,000원



2차 방문때 사진 : http://say2you.tistory.com/106
3차 방문때 사진 : http://say2you.tistory.com/212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