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순정 아이폰/아이패드에서도 메모리 최적화 및 프로세스, 디스크, 배터리, 네트워크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SYS Activity Manager Plus'를 소개합니다.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app/sys-activity-manager-plus/id440654325?mt=8

* 1.99달러이며, 저는 오늘만 무료일때 받았습니다. (무료버전도 있습니다.) ^^;




제 기억으로는 이 앱은 예전에 앱스토어 올라왔다가 한동안 사라진뒤(비슷한 앱이였나?) 다시 이름 바꿔서 올라온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시스템 정보 및 가용 메모리를 늘려주는 역활을 합니다.


'메모리', '프로세스', '디스크', '배터리', '네트워크' 정보를 보여주며,




프로세스에서는 SBSettings 처럼 현재 실행(백그라운드로 로딩된) 앱들의 정보를 보여주며, 디스크는 그래프를 통해 사용중/사용가능한 디스크용량을 표시합니다.




또한 배터리에서 현재 배터리량으로 사용가능한 작업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 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용램을 확보해주는 것을 보면, 첫번째 화면인 '메모리'에서 새로고침을 하면




메모리에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종료하여 가용 메모리를 최대로 확보해줍니다.

테스트를 통해 제 아이폰4의 512 메모리중 앱을 로딩했을때 가용 메모리는 56MB였는데, 새로고침후 199MB를 확보했습니다.

가용 메모리를 확보하는 시간도 몇초 안걸리고, 확보후 조금 더 쾌적하게 앱 사용이 가능해 굉장히 유용하답니다.


물론, 탈옥유저라면 비슷한 기능을 하는 앱들이 셀 수 없이 많지만.. 

순정에서라면 'SYS Activity Manager Plus'가 좋은 대안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