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택배위치조회 및 변동사항 푸쉬알림 '스마트 택배'.

반응형



택배받는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택배조회 및 푸쉬알림을 지원하는 똑똑한 택배조회앱 '스마트택배'를 소개합니다. ^^


다운로드 : http://goo.gl/hGzpQ


이앱은 송장을 등록한 택배정보의 변동사항이 발생할때마다 푸쉬로 알려줘 어디쯤 택배가 왔는지 확인할때 매우 유용하며, 택배 발송 SMS인식 및 국내 31개의 택배회사와 연동되고 있습니다.




사용은 일반적인 택배앱과 같이 택배회사와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위치추적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물품의 변동사항이 있을때마다 푸쉬알림으로 알려주게 되어 현재의 위치가 어디인지 확인하기가 쉽더군요

(물론, 비알림시간 사용으로 밤이나 특정시간에 알림을 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택배를 등록해보니 택배의 변동사항이 있으면 상단 상태바에 알림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변동사항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현재위치를 선택하면 상세한 상태 및 위치와 함께 해당 택배사업소 전화번호와 배송기사 연락처까지 한번에 나와 택배를 애타게(ㅠ.ㅠ) 기다리지 않아도 알기 쉽습니다.


그리고, 부재중이나 변동사항이 발생할때 일일히 인터넷에서 사업소를 찾아 배송기사와 통화요청을 하는 것이 아닌 스마트택배에 나오는 연락처를 통해 배송기사와 통화하여 스케쥴 변경할 수 도 있답니다.


사용하다보니 스마트택배가 인터넷 쇼핑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필수앱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