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얼마전 티몬에서 구입한 상품이 몇주째 발송이 지연되고 있는 상품이 드디어 어제 발송되었다고 했는데, 막상 운송장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 어느곳인지 확인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핸드폰번호만으로 어느 택배인지 확인이 가능한 택배조회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t9w25


[주요기능]

- 통합배송조회 기능: 본인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배송조회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번호 조회: 대한통운, 한진택배 등 10개 택배사의 운송장 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파슬미디어에서 제공하는 `택배 Finder`는 본인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 별도의 운송장 번호 입력 없이 본인의 배송정보를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한 배송조회 서비스입니다.


설치후 처음 실행하면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야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택배 발송시 연락받을번호로 등록했던) 핸드폰으로부터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그런뒤 이용약관 및 비밀번호 설정(안해도 됩니다.)과 조회시 이름(택배 받을 사람 이름)을 입력하면 설정은 끝!




설정이 끝나면 전화번호로 등록된 택배정보를 자동으로 찾아 보여주며, 검색가능한 택배업체로는 대한통운, 한진택배, CJGLS, 현대택배, 로젠택배, 동부택배, KGB, KG옐로우캡, GTX, 우체국택배가 있습니다.


한번 설정을 했다면 일일히 송장번호를 입력할 필요없이 다음부터 새로고침만 하면되니 참 편리한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스마트택배(http://say2you.tistory.com/1175)와 택배조회 두가지만 있으면, 검색 & 실시간 위치추척이 가능하여 더이상 택배가 어디에 있는지 일일히 찾아볼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