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안드로이드폰에서 무한도전, 정글의 법칙등 TV 다시보기 '골라조 티비'

반응형



http://www.youtube.com/user/YouTubeShowsKR?feature=gb_ch_rec을 기반으로 안드로이드폰에서 방송사 또는 영상 제작 업체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게하는 TV 다시보기 앱 '골라조 티비'를 소개합니다.

예능, 드라마, 스포츠, 뉴스, 다큐멘터리, 무한도전, snl , 정글의 법칙과 같은 대부분의 TV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Ju6pk




앱을 실행하면, 장르별, 챠트별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즐겨찾기 또는 기존에 봤던 프로그램을 이어보기 기능까지 지원하며, 3G 또는 LTE로 감상시 과도한 데이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설정에서 '비 와이파이 알림'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무한도전을 실행해봤는데..




고화질로 재생이 되어 DMB등과는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깨끗하게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다만 처음에 광고(5초 시청후 스킵가능) 및 한편의 에피소드가 여러 클립으로 나뉘어 중간중간 로딩을 한다는 것이 걸렸으나 이는 원 소스에서 발생한 문제더군요.




그리고, 일부 방송에 따라 고화질 및 중급화질로 소스가 틀린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무한도전은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


방송사등에서 유튜브에 올린 공개 영상을 링크하는 형식의 앱이지만, 일일히 찾지 않아도 되고 즐겨찾기 및 이어보기등의 기능이 있어 TV 다시보기 기능이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굉장히 유용한 앱이 될 듯한 '골라조 티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