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안드로이드 - 컬투쇼 다시 듣기(컬투쇼레전드, 보는 라디오).

반응형



언제나 재미있는 두시탈출 컬투쇼의 베스트 사연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다시 듣기 & 다시 보기가 가능한 두가지 앱(두시탈출컬투쇼 무료듣기 무제한감상, 컬투쇼레젼드 BEST 150 _ 팟캐스트 다시듣기)을 소개합니다.


두앱은 모두 팟캐스트와 유튜브에 제공하고 있는 컬투쇼 컨텐츠를 링크시켜 일일히 RSS피드등을 등록할 필요없이 쉽게 듣고 볼 수 있게 만들어진 앱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컬투쇼 레전드 Best 150 : http://goo.gl/Hcx2R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 http://goo.gl/2Mx35




먼저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는 유튜브에 올려진 SBS E!의 컬투쇼 컨텐츠를 링크한 것으로 컬투쇼 사연들을 보는 라디오를 통해 보고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재미있는 사연과 더불어 컬투와 방청객의 반응까지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그리고, 두번째 앱인 '컬투쇼 전설의 레전드 사연 Best 150'은 팟캐스트의 사연을 링크한 것으로 실행하기전 'SmartADPService'라는 광고관련 프로세스를 설치해야합니다. (설치를 안하면 앱 실행이 안됨 -_ㅠ)


첫번째앱이 종료시 광고 링크가 뜨지만, 이것 역시 마찬가지로 다른 앱을 설치해야하지만 해당 앱내에서 광고가 나올뿐 다른 문제는 없으므로 컬투쇼를 위해 설치를 터치;;




최신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연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어 오랜만에 컬투쇼를 이어폰으로 혼자 듣다 빵빵터지더군요. ㅋㅋ

보는 라디오에 비해 음성만 지원되지만 업데이트도 빠르고, 다양한 사연을 들을 수 있어 시간때우기용 앱으로는 최고인듯 해요.


다만 두 앱모두 스트리밍서비스로 컬투쇼를 듣기때문에 가급적 WiFi지역에서 사용하는게 좋을듯해요.

다행히 지하철등에서 통신사 WiFi가 지원되기 때문에 출퇴근시간 지루하지 않게 보내기엔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