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한우와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퇴계원 도축장 '전우축산'

반응형



직접 도축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전우축산'을 다시 다녀왔습니다.

* 이전 방문기(구입후 바로 시식) : http://v.daum.net/link/10647097




전우축산은 퇴계원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 굉장히 가깝고, 중앙선 전철역인 '퇴계원역'에서 내려 택시로도 10분내에 올 수 있는 거리라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한우와 돼지고기를 구입하려고 오는 곳 입니다.


저는 이번에 돈까스용 고기와 김치찌개에 사용할 고기 및 냉장 삼겹살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도축장이라 1층에서는 돼지/소를 잡고(-_ㅠ) 숙성한 고기를 2층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바로 유통을 하므로 서울근교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팔고 있고, 바로 옆 식당에서 바로 시식까지 가능한 곳이라 포천등에 놀러갔다오면서 잠시 들러가기도 좋은 위치라 손님들이 늘 많이 있습니다.


오늘도 10여분을 기다린 끝에 고기 구입완료!




최근 시세는 위와 같으며, 가격변동시 홈페이지(http://www.jeonwoo.co.kr/)에 올려놓으므로 미리 확인후 가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 위 가격에서 1++등급은 만원가량 추가됩니다.




카드/현금 동일가라 부담없고, 바로 눈앞에서 고기를 담아주기 때문에(뒤편에서는 직접 가공하는것도 볼 수 있습니다. ㄷㄷㄷ) 신선함이 보여 만족스러운곳입니다.




이번엔 돼지고기부위만 사왔는데, 다음엔 몸보신용으로 우족이나 사골용 뼈를 사와야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구입하려면 마트보다는 이 곳이 더 괜찮은 선택인듯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