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출시될 코랄 오렌지 컬러의 '픽셀4' 티저 공개

반응형

구글은 타임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을 통해 10월 15일(현지시간) Made By Google을 통해 공개할 픽셀4의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픽셀4는 코랄 오렌지 컬러를 적용하고 있으며, 1세대에서는 리얼리 블루, 2세대 킨다 블루, 3세대 낫 핑크를 블랙 / 화이트외에 스페셜 컬러로 출시한 것과 같이 4세대 모델에서는 코랄 오렌지를 스페셜 컬러로 출시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 스퀘어 스타일의 카메라 범프내에는 픽셀 시리즈중 최초로 듀얼 카메라가 배치된 것이 확인되었으며, 루머를 통해 1220만 화소 메인 카메라와 5배 광학줌(8배 하이브리드줌)을 사용할 수 있는 망원 카메라, Time of Flight  센서 또는 적외선 및 자외선빔과 X선을 표시할 수 있는 스펙트럼 센서가 배치된 것으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 참고로, 픽셀4 시리즈는 8배 하이드리드줌, 나이트사이트, 모션모드, 광각 셀카 개선등 카메라 기능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전면에는 프로젝트 솔리를 계승해 제스쳐만으로 기기를 동작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855, 6GB RAM, 안드로이드10을 탑재하는등 부가 기능외에도 기본 스펙도 업그레이드 딘 것이 특징이며, 5.7인치 FullHD+ 해상도의 픽셀4 베이스 모델이 799달러, 6.3인치 QHD+ 해상도의 픽셀4 XL 베이스 모델이 899달러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Phone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