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국내최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

반응형



SKT, KT, LG U+등 통신사와 관계없이 다양한 멤버쉽카드의 적립 및 조회, 사용과 쿠폰, 기프트콘, 신용카드, 상품권 지불등을 지원하는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을 소개합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1n6SV




모바일지갑어플답게 포인트 통합관리 및 가계부와 멤버쉽, 쿠폰, 지불결제 / 상품권 추가가되며, 씨앗을 통해 모바일로 저렴하게 상품구매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이 앱은 다음과 같은 기능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멤버십 카드 발급/보관 및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 조회까지 

2. 각종 할인쿠폰 다운로드 및 기프티콘/CJ ONE/네이트영화 쿠폰 등 한번에 불러오기

3. 홈플러스, 문화상품권, 각종 편의점상품권, 휴대폰소액결제, 모바일신용카드, T머니 등 

4. 포인트통합조회, 신용카드 사용내역 자동조회(가계부)

5. 내 주변 할인 매장 / 다양한 신용카드혜택정보 제공




멤버쉽등의 모바일 카드 등록은 '모바일카드 내려받기'를 통해 쉽게 회원가입 및 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급받은 카드의 포인트 조회등도 바로 '스마트월렛'을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포인트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필요없이 한가지 앱으로 여러 카드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 현재 200여개 브랜드와 제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으로 '스마트월렛'의 위젯기능인데요.

저는 OKCashbag과 CJ One, 해피포인트 카드를 위젯으로 등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사용도 앱에 들어갈 필요없이 위젯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카드 바코드가 나오기 때문에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할때 앱 로딩시간없이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편리합니다.


* 스마트월렛의 SNS공유 및 추가기능은 : http://www.smartwallet.co.kr/wallet_put.jsp?tab_p=6 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