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최고의 우회접속프로그램 안드로이드용 - 'Hotspot Shield VPN'

반응형


구글플레이 : http://goo.gl/KNWcb


안드로이드용 IP 우회앱 'Hotspot Shield VPN'를 소개합니다.

PC에서 UltraSuff와 함께 유명한 이 프로그램은 최근 넥서스7와 같이 WiFi 전용 기기에서 VPN을 통해 카카오톡 우회 인증을 받기위해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이 앱을 설치후 실행하면 Activate를 통해 실행할 수 있고, 상단에 Hotspot Shield의 고유 아이콘을 통해 실행이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옵션으로 부팅시마다 실행하는 메뉴가 있지만 항상 실행하면 IP우회로 인한 속도저하가 있으므로 이 옵션은 체크해제하세요.




'Hotspot Shield VPN'을 활성화하려면 'Start Protection'을 터티하면 VPN 연결을 통해 활성화되며 상단의 아이콘이 초록색으로 변하며, 우회접속됩니다.




그리고, 종료는 'Stop Protection'을 터치하면 되는데..

위의 IP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정상적으로 할당받은 IP에서 'Hotspot Shield VPN'를 활성화할 경우 50.117로 시작되는 우회 IP를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우회시 속도저하는 피할 수 없지만, 외국 사이트 우회접속 및 카카오톡 인증, 구글뮤직 가입등 국내 IP로 안되는 여러 일들을 할 수 있답니다. (유료 구입시 조금 더 빠르다고 하는데, PC버전을 유료로 사용한 경험으로 국내에서는 크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참고로 PC와 아이폰/아이패드용 우회접속 프로그램 리뷰를 링크하였으니 다른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PC용 UltraSuff - http://v.daum.net/link/39352906?CT=WIDGET

아이폰/아이패드용 - http://v.daum.net/link/40450206?CT=WIDG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