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프로야구, 농구, 배구등 스포츠 무료 생중계는 'tving - 스포츠TV' 어플

반응형



CJ헬로비전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TVing'에서 스포츠TV로 확대, 개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듣고 2013 프로야구 중계를 보기 위해 앱을 설치해봤습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9eKIm


스포츠TV 어플을 실행하니 현재 라이브생중계로 볼 수 있는 체널의 클립아트가 나타나더군요.

체널별 클립아트 선택하면 시간대별로 편성표가 나타나며, 상단 라이브 표시가 있는 클립아트를 터치해봤습니다.




라이브 터치후 생중계를 보기전 10여초정도의 광고가 나타나고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플레이되었습니다. 

화질은 DMB보다 좋았고, 시청하는데 무리가 없을 정도로 괜찮더군요. 다만 속도가 느린 네트워크망에서 재생시 몇차례 튕김현상이 있었는데 다른 WiFi지역에서 접속하니 정상 플레이가 되더군요 -_-;;




이 앱이 나오기 이전인 작년에도 TVing에서 프로야구 중계를 볼 수 있어 특별한 것은 없었으나 스포츠TV로 분리되면서 SPOTV, SPOTV PLUS, 스포츠원, FTV, FSTV, 마운틴TV, 한국승마TV, Trace Sports, Outdoor Channel등 스포츠관련 컨텐츠만 모아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흥미진진할만한 컨텐츠가 많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방송 외에도 스포츠 뉴스, 스포츠 하이라이트와 티빙 핫이슈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향후 해외 프로축구 경기도 중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DMB가 없거나 수신불가지역, 건물내등에서 야구중계등을 시청할때 유용할 앱인듯하나 간혹 속도가 느릴경우 라이브 시청시 튕기는 문제만큼은 수정되었으면 좋을듯한 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