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을 지원하는 어메이즈핏 GTR2 / GTS2 발표

반응형

미밴드 및 어메이즈핏등 샤오미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제조하는 화미는 오늘 열린 오프라인 출시 컨퍼런스를 통해 '어메이즈핏 GTS2(Amazfit GTR 2)' 및 '어메이즈 핏 GTS2(Amazfit GTS 2)'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모델중 어메이즈핏 GTR2는 14일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및 새로운 건강기능과 수면 패턴 모니터링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파이어에 필적하는 9H 경도를 지원하는 코팅이 된 1.39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최대 밝기 450니트, 328ppi)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메이즈핏 GTR2는 최신 바이오 트래커2 PPG 광학 센서가 내장되어 사용자의 심박수 매핑과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값이 전문 산소 농도계와 거의 동일한 정확도를 제공하며, 다양하게 수집된 건강 데이터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분석할 수 있는 PAI 건강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어메이즈핏 GTR2는 12가지 스포츠모드와 최대 50m 방수, 블루투스를 지원해 무선 이어폰과도 연결이 가능하며, 최대 14일 / 시계로 활용시 38일 사용가능한 배터리, NFC, 4GB 스토리지, Xiao AI 음성 인식, WiFi에 연결해 직접 음악을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어메이즈핏 GTS2는 직사각형 1.65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최대 밝기 450니트, 341ppi), 양극 산화 처리된 바디를 사용하고 있으며, 12개의 스포츠모드등 주요 기능은 어메이즈핏 GTR2와 유사하지만 배터리 지속 시간은 일반 사용시 약 7일 / 시계로만 활용시 20일 지속되고 있습니다.




* 어메이즈핏 GTR2 클래스는 1099위안, 어메이즈핏 GTR2 스포츠과 어메이즈핏 GTS2는 999위안에 9월 23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출처 : Gizmo Ch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