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Bloomberg는 애플이 내년에 에어팟 3세대 및 에어팟 프로 2세대등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중 에어팟 3세대는 현재의 에어팟과 달리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이 되며, 밖으로 나온 줄기는 작아지고, 이어팁을 교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였습니다.


또한, 더 커진 크기만큼 배터리 용량은 늘어나나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과 같은 고급 기능은 포함되지 않으며, 에어팟 프로 2세대는 더 작아지고 밖으로 나온 줄기가 사라진 채 사용자에 귀에 맞게 더 둥근 모양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만, 새로운 디자인에 노이즈 캔슬링, 안테나, 마이크를 모두 통합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어려운 상태이며, 최종 완성 디자인은 목표로 현재 테스트중인 프로토타입과 다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애플은 299달러에 판매되는 기존의 홈팟과 새롭게 공개된 99달러 홈팟 미니 사이에 위치할 새로운 홈팟도 개발중이며, 최종적으로 새로운 홈팟을 출시할지 기존의 홈팟 가격을 다운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은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오버이어 헤드폰인 에어팟 스튜디오를 출시할 계획이나 몇주전에 예정되었던 헤드밴드의 생산이 미뤄졌으며, 교체 가능한 에어밴드 구조 설계는 기술적인 문제로 포기하였지만 교체 가능한 이어 패드는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Bloomberg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