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구글 애드센스 사용자의 필수 확장프로그램 - 크롬용 'Google Publisher Toolbar'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블로그 광고를 하는 사용자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소개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 : http://goo.gl/ijdJM


이 확장프로그램은 구글 크롬에서만 동작하며, 애드센스에 동작하지 않아도 바로 수익 확인 및 광고 오버레이를 통한 광고단위 수익을 확인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치를 하면 위와 같이 크롬에 'Google Publisher Toolbar' 아이콘이 등록되는데,




아이콘을 클릭시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애드센스의 오늘, 어제, 이번달, 지난달 및 총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Publisher Toolbar'의 멀티 로그인을 사용하면 동일한 브라우저 세션에서 둘 이상의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어 한 번에 최대 10개의 계정의 수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블로그/홈페이지에 게시된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오버레이 설정시 오늘, 어제, 그리고 지난 7일 동안 각 광고 단위의 수입에 대한 개요를 즉시 제공하므로 광고 배치 및 어느 광고가 효율성이 좋은시 파악하기에 유용하답니다.


'Google Publisher Toolbar'는 그 편의성만으로도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용한 확장프로그램이라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