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집에서 웹서핑을 하던중 뽐뿌에 올라온 필립스 아이폰/아이패드용 도킹스피커 할인 판매를 보고 질러버린 Philips Fidelio DS1200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기쁜마음에 택배를 뜯어보니 메뉴얼과 전원아답타, 본체가 들어있더군요. (전원코드는 국가별로 교환할 수 있도록 3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크기 : 208 * 140 * 82mm, 무게 : 0.74kg, 출력 : 4W 의 이 도킹스피커는 예전에 애플리셀러샵에서 봤을때 꽤 고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새로나오는 아이폰/아이패드와 호환안되는 30핀이라 떨이로 판매한 듯 합니다. 

* 별포인트 사용하여 41,300원에 구입!



이 도킹스피커는 가운데 30핀 IOS기기를 연결 할 수 있고, 아이패드를 거치해도 되도록 투명 지지대가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 USB포트가 있어 다른 기기를 듀얼로 충전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아이패드를 거치하면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설치하면 자동으로 피델리오앱이 설치되어 알람, 취침예약, 라디오 및 날씨등을 화면에 표시해줍니다.




그리고, 전면 패널에는 시계, 볼륨표시 및 무드등이 2단계로 표시되어 인테리어용 악세사리 기능으로도 충분하더군요.




사운드 테스트..

실제음은 동영상보다 좋습니다. 4만원치고는 꽤 훌륭한 사운드에 듀얼 충전 + 무드등외 잡다한 기능까지 되는 도킹스피커라 구입후 만족중인 Philips Fidelio DS1200/98 입니다.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