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PhoFilter - 멀티레이어 필터'

반응형



244개의 다양한 필터와 앞으로 업데이트 되는 필터들을 혼합하여 새로운 필터를 만들어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PhoFilter'를 설치해봤습니다. 이 앱의 특징으로는 최대 12개의 필터를 혼합하여 새로운 필터를 만들 수 있고,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만든 필터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사진 편집은 페이스북의 사진, 카메라롤, 직접 촬영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진을 촬영하여 필터를 적용하기 위해 필터를 로딩해보니 'Effects, Textures, Themes, Custom' 이렇게 네가지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었으며, 필터를 사진에 적용해보니 적용 속도가 구형기기에서 테스트했음에도 꽤 빠른 속도를 보여줬습니다.


PhoFilter는 직관적인 메뉴를 통해 필터가 쉽고 빠르게 적용되었으며, 한번에 여러 필터 적용도 되어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 좋았답니다.


* 최대 12개까지 순서를 지정하여 필터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PhoFilter의 장점으로 직접 필터를 편집하거나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올려진 다른 사람의 필터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Custom으로 거의 무한대로 필터를 제작 & 다운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진 편집앱의 한정된 필터와는 차별화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여러장의 사진을 동시에 필터 적용으로 편집할 수 있고, 편집한 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와 공유할 수 있어 사진을 편집하고 다시 SNS앱을 실행하여 업로드하는 불편함없이 한번에 편집&공유가 가능하더군요.


추가적으로 비밀앨범 기능 제공과 여러 부가서비스가 있으니 아이폰으로 사진 촬영을 자주하거나 페이스북을 사용한다면, 직관적인 UI와 빠른 응답속도, 다양한 사진 편집 필터를 제공하는 PhoFilter가 상당히 유용할 듯 해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hoFilter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564734115

사용설명 : http://vimeo.com/phofil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