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모토로라 모토 X(Moto X) 전면 패널 유출

반응형



모토로라의 신제품 스마트폰 '모토X(XT1056)'에 대한 추측성 보도가 쏟아지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모토X의 전면 패널로 추정되는 몇 장의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사진은 화이트와 블랙, 민트 세 가지 색상이며, 둥근 모서리에 얇은 베젤이 눈에 띄어 모토X가 베젤프리 형태의 디자인이 될 것이라는 소문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패널 상단에는 카메라와 송화기, 근접센서용으로 추정되는 구멍이 뚫려 있고, 하단에는 마이크 외에는 아무런 기능이 위치해있지 않아 모토X에는 소프트웨어 홈버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상되는 모토X의 스펙으로는 1.7GHz 스냅드래곤 S4 프로 MSM8960 프로세서, 4.7 인치 720p 디스플레이, 2GB 램, 16GB 스토리지, 10 메가픽셀 카메라 및 2 메가픽셀 전면 카메라,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으로 보이고,  8월 1일 출시설이 돌고 있습니다.


또 외관 색상과 후면케이스 디자인을 집적 고를 수 있고 후면에 이름이나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넣을 수 있는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보이며, 모토로라 모빌리티 CEO 'Dennis Woodside'가 5월에 열린 D11 컨퍼런스에 밝힌 것과 같이 주머니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카메라가 실행되고 자동차 안에서도 스피커폰 방식으로 작동하는 등 구글의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도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