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용인 수지, 죽전 - 아웃백(Outback) 이마트점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9년도였나? 청담동에 있는 아웃백을 처음 가본이후.. 그리 많이 가볼 기회가 없었던 (물론 애써 찾아가지도 않았지만) 패밀리 레스토랑..
하지만, 어제 모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20% 할인되는 신용카드로 교체한 이후 신고식(?)을 하러 가까운 이곳을 찾아가봤습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죽전 2동 1703블록 (이마트 건물 2층)
전화번호 : 031-898-1381
홈페이지 : http://www.outback.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백하면 많은 사람들이 떠올리는 '부쉬맨브래드' 아웃백 메뉴중에서는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것이라(ㅎㅎ) 항상 리필해왔던건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우스샐러드'입니다. 가장 무난한 허니머스타드 드레싱과 함께.. 뭐.. 따로 주문하기는 돈 아깝고. 메인에 사이드로 딸려나와 먹는 그런거죠뭐... 그래도, 립이나 스테이크를 먹기전에 상큼하게 입맛을 바꿔준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합격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튀김'에 '멜티드 치즈'를 추가한 것.. 이걸 먹다보니 자꾸 스모키 살룬의 감자튀김이 생각나더라구요.. 가격이나 맛이나 역시 스모키 살룬 감자튀김의 압도적인 승리!!
그래도, 밍숭맹숭한 감자튀김보다는 치즈를 올려 먹는게 조금 더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라임 립 오브 비프'.. 호주산 고기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적어도 어제의 VIPS 스테이크보다는 맛있었습니다. 고기 육즙이나 향도 살아있었고.. 씹는맛도 아웃백의 스테이크들 중에서 제일 좋았던 것 같으며, 무엇보다 고기 자체가 괜찮았았습니다.

참!! 사이즈 선택할 수 있었는데 중간 사이즈를 주문해도 성인 남성 한분이 드시기에는 무난한 사이즈였습니다.
비슷한 패밀리 레스토랑중 아웃백이 그나마 스테이크 하나만큼은 좋더군요. (그래도.. 스테이크를 비슷한 가격대에서 선택해야한다면 브라질리아가 더 낫죠 ^^;;)

더군다나 요즘에 CF에서 많이 광고를 해서인지.. 서버들의 친절도나 음식의 질은 예전에도 괜찮았지만, 그보다 더 좋아진 것 같았고, 무난하게 먹기 좋기 좋았습니다.
- 사실 음식 먹는데 옆에서 참견(?)하는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올때는 '부쉬맨브래드' 포장.. ㅋㅋ
지금 이글을 쓰는 아침 대용으로 커피한잔과 함께 하고 있는데.. 역시나 아웃백에서는 이게 젤 맛있어요.


P.S. 아웃백 죽전점의 장점은 역시나.. 이마트와 함께 있어 가족 외식하기 좋고, 배부른 상태에서 천천히 마트 구경하는것도 또하나의 재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 콩다방을 자주 찾지만, 그래도 별다방이 '그린티 프라푸치오' 만큼은 최고..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