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코엑스 - 돌솥밥 정식 '송정'

반응형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이제야 포스팅하는 이곳은 코엑스안에 오빌과 함께 얼마안되는 순수 밥집(?)인 '송정'입니다. 링코몰 바로옆 조그만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곳인데.. 모른채 지나치기 힘든.. 절대 밖에서 안보이는 위치에 숨겨졌지만, 식사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곳이기도 하지요.


주소 : 코엑스몰 W4A (링코몰 바로옆 골목안)
전화번호 : 02-6002-5577~8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내부는 이렇습니다. 홀도 있고, 룸도 있고.. 평범한 식당분위기이죠.
돌솥밥 정식이 주력메뉴인 곳이라. 15,000원의 거금(?)을 들여 돌솥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찬은 대략 14 ~ 15가지 정도 나오는 것 같은데, 쓸때없이 가짓수만 채우는 것이 아닌 하나하나가 다 먹을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바뀌지 않는게 '불고기, 양념게장, 생선구이'이구요. 나머지는 랜덤으로 돌더군요. 양념게장은 비릿한 맛없이 깔끔한 양념이라 꽤 입맛을 자극해서 이것때문에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도 게장은 간장게장이 최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릇에 밥을 퍼담고, 뜨거운물을 넣으면 숭늉으로 즉석변신할 수 있는 돌솥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입니다. 특히 된장찌개는 특별하지는 않지만, 수저가 자꾸 가게 만드는 맛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이미지샷~
사실 코엑스내에 마땅한 먹을거리가 없는데,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밥이 생각날때마다 이곳을 찾게 되더군요. 뭐 특별하게 뛰어난 맛을 보여주는 메뉴는 없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잘 맞아 먹고나서 '잘먹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하는 곳이거든요.

송정이 정말 지나가다는 발견할 수 없는.. 코엑스내에서도 구석안쪽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찾기 어려운 위치임에도 단골들이 생기는 것은..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돌솥밥 정식'때문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코엑스내에서 먹을거리 걱정하신다면.. 한번쯤 이곳을 찾아가보시는건 어떻습니까?


P.S
입구에 있는 식혜는.. 최고의 후식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