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19-1 1층 (점프밀라노와 CGV사이 골목으로 첫번째 사거리 지나 1 ~ 2분 거리)
전화번호 : 02-566-8893
간단한 메뉴 소개 : http://thehambak.ofood.co.kr


강남역에는 적당한 가격에 적당히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는 듯합니다. 오늘 찾은 '함박'은 적당한 가격에 적당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곳이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위치는 아소산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되는 곳인데, 항상 이곳을 마지노선으로 더 올라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함박'이란 곳을 잘 몰랐는데.. 어쩌다보니 알게되어 찾게 되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로 찍은(-_ㅠ) 실내사진밖에 없지만, 첫 느낌은 '오무토 토마토'와 같은 프랜치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1만원내외이고, 코코펀등의 쿠폰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12 ~ 3시 사이의 런치 타임에는 세트메뉴로 더 싸게도 드실 수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를 주문하면, 따뜻하게 데워져 나오는 이녀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뭐.. 그냥 생긴 그대로 맛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쉬룸 함박 스테이크(10,000원)입니다.
돼지고기 목심살로 만든듯.. 씹는 느낌이 딱 돼지고기..
가격대비 괜찮게 나오는 구성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또한 성인분이 딱 적당하다라고 생각될 양이라 부담도 없고..
함박 스테이크를 적당한 가격대에 먹기에 딱 좋은 구성이죠. 점심시간때 샐러드와 음료가 포함된 런치메뉴가 10,000원에 제공되니 낮시간대에 오면 좋을듯합니다.

다음부터라도 강남역을 찾을때는 아소산외에도 이곳 역시 간간히 찾아줘야겠습니다.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