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오랜만에 귀국한 학교동생을 결혼식에서 만나 나오면서.. '그동안 먹고 싶었던 한국 음식이 뭐냐?'라고 물어봤더니 '갈비'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식장에서 가까운 교보 통갈비를 데려갔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08-1 (교보문고 사거리, 리츠칼튼호텔방향)
전화번호 : 02-501-35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갈비(9,000원)과 양념통갈비(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기본으로 셋팅해준 반찬들(무난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갈비는 역시 손으로 뜯어먹어야 제맛이기 때문에 먹기전에 우선 목장갑+비닐장갑을 왼손에 껴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갈비입니다.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고, 굽다보면 고기가 마르기때문에 와인액을 분무기에 담아 구우면서 뿌려줍니다. 그래도 불이 강해서 금새 말라버리더군요..
그냥.. 보통의 통갈비맛..
(이집만의 비법 소스에 찍어 먹으면,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젠 그냥 보통의 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념통갈비입니다. 위와 재료는 당연히 같은데, 데리야끼맛의 양념이 갈비에 배여 있습니다. 차라리 이게 조금더 괜찮더군요. 양념이 겉도는 느낌이 있고.. 양도 예전에 비해 줄었어요 -_ㅠ


아주 오래전에 갔을때 꽤 만족했던 곳이라 오랜만에 다시 찾은 이곳..
예전엔 밖에 줄서서 먹었었는데.. 오늘따라 주말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한산하더군요.
인테리어는 조금 깔끔해진듯한데, 맛은 무난한 보통의 통갈비가 되어버린 느낌.. 긁적..
평점으로 따지자면, 별 4개반에서 별 3개로 떨어져버렸습니다. -_ㅠ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