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전화번호 : 02-3442-0005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50-10 101호 (7호선 논현역 8번출구 하나은행 옆 골목 10m)

시골순대보쌈의 주력메뉴(?)에 대한 포스팅 : http://say2you.tistory.com/81


오랜만에 시골순대보쌈을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3명이라는 적은 인원(?)이 간 것이라 주력인 신모듬보쌈은 양이 너무 많아 남길 것 같은 예감에 '장충동 족발'을 먹고 왔습니다.
장충동은 제가 5년가까이 학교를 다닌 곳이라 -_ -; 그곳의 족발을 꽤 많이 먹어봤지만, 쌩뚱맞은 논현동에서의 오리지날 족발은 정말 십수년만에 먹어보는군요. (논현동에 한참동안 살아서 그때는 자주먹긴했지만요 ^^)

우선 장충동족발이란 메뉴는 가격이 27,000원으로 그리 호락호락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족발만으로는 양재동에 끝내주게 맛있는 곳이 있긴한데, 약속장소가 논현이라 미처 그쪽은 생각하지 못했네요. 긁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반찬세트.. (신모듬보쌈에 비해 조금 부실하지만, 마카로니샐러드빼고는 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온 족발!!
3 ~ 4인이 먹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잡냄새없이 부드러운 족발이더군요.
젤라틴가득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족발을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역시 최고..
장충동의 족발도 괜찮지만, 이곳 역시 어디에 내놔도 부족함 없는 느낌이였습니다.
예전에 비해 포스(?)가 조금 떨어져 전성기(긁적)에 비해 2% 부족하지만.. 그래도 이 주변에 이만한 집은 없더군요. 충분히 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더위와 휴가시즌전 금요일 때문인지 9시정도의 시간에 우리 일행이 마지막 손님..
지난번만해도 사람들이 가득이였는데.. 긁적 -_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불리 먹고 2차는 삼성동에 키핑해둔 글랜피디를 마시러 갈려고 했으나... 에어컨 빵빵한 바는.. 좌석이 없어 키핑해둔 술도 못마시고.. 근처 골뱅이 집으로...

골뱅이 안주에 한잔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정말 덥네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