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Draadbreuk는 LG전자 Global Communications Director인 Ken Hong의 말을 인용해 구글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는 LG에서 개발 및 제조하지 않는다고 보도하였습니다.




Ken Hong은 넥서스4, 넥서스5 개발시 구글과 LG의 가교 역할을 담당했던 핵심 인물로 만약 LG에서 넥서스 시리즈를 제조한다면 자신이 그 정보를 알아야하지만, 자신이 아는한 그러한 정보는 들어오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그가 넥서스 프로젝트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경우는 단순히 개발단계의 세부사항을 전달받지 못했을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아직 LG에서 넥서스6를 제조하지 않는다는 것은 확실치 않은 정보입니다.


이와 비슷한 루머로는 최근 @evleaks를 통해 구글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는 폐기되며, 이 자리를 실버인증(Silver Certification)으로 대체될 것이라는 것이 있지만, 또 다른 정보를 통해서는 LG가 넥서스6의 예비 후보로 LG G3를 베이스로 한 LG-D723, LG-D724를 테스트중이라고 하여 이부분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 확실하지는 않지만 LG-D722 / LG-D724(G3 미니), LG-D725(G3 미니 스펙강화버전)으로 알려져 LG-D723가 넥서스6일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출처 : Draadbreuk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