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이동통신 3사의 단말기 지원금을 한눈에 '스마트초이스'

반응형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에 함께하는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초이스(www.smartchoice.or.kr)'에서는 오늘부터 이동통신 3사(SKT, KT, LGU+)의 단말기 지원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단말기 지원금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말기 지원금 조회'를 통해서 이동통신사별로 각각 다른 공시 단말기 지원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이통사별/스마트폰 모델별로 나눠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새롭게 기기를 장만하고자 하는 분께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단말기는 '단물기 기준으로 조회하기', '통신사 기준으로 조회하기'로 나뉘어 있으며,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때문에 일일히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한번에 비교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통신망별(LTE/3G) 및 제조사별, 모델별, 요금수준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검색시 단말기 출고가와 공시지원금, 요금할인 선택후 예상 비용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요금제별로도 조회가능하므로, 요금제별 합리적인 단말기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외에도 피쳐폰등도 함께 검색이 가능하고, '스마트초이스'에서는 단말기 공시금액외에도 2012년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전화, 초고속인터넷, IPTV 등 유선상품 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